눈으로 보고 간단한 터치로 신속한 상담 연결
-
‘보이는 ARS’는 최초 ARS 연결시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전체 메뉴를 한눈에 보여주고 간단한 화면 터치로 고객이 원하는 메뉴로 빠르게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고객의 스마트폰에 현대해상 공식 대표 모바일 앱 Hi-모바일이 설치된 상태에서 현대해상 콜센터로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는 ARS’ 메뉴가 연결된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업무의 음성 ARS로 전환되거나 전문 상담사와 연결되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은 고령자의 콜센터 이용 편의성 증대를 위해 만 65세 이상 고객은 여러 단계의 ARS 메뉴를 거치지 않고 상담사와 바로 연결되는 ‘실버고객 ARS’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한편 KB손해보험도 지난해 2월부터 고객 편의성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보이는 AR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