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화산수 미네랄 처방…피부 겉·속 25시간 이상 수분광 유지
-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는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Fit Extreme)'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숨가쁘지만 최적의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런웨이 모델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누구나 손쉽고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백 스테이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최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프라이머 기능, 톤업 베이스, 파운데이션을 트리플 라떼로 구현해 메이크업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으며 피부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퍼프를 뾰족한 모양으로 디자인해 자르거나 접어서 사용하던 불편함을 줄이고 섬세한 부분까지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랑스 타히티 지역의 천연 화산수 미네랄과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에센스를 68% 이상 함유했으며 메이크업을 25시간 지속시켜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FX는 다양한 피부 톤과 밝기를 고려해 퓨어 베이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미디움 베이지 23호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7만9000원, 8만9000원, 9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