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벨리77칼로리초코. ⓒGS25
    ▲ 라벨리77칼로리초코. ⓒGS25

    연일 이어지는 더위에 빙수 상품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7일 GS25에 따르면 기온이 급격하게 오른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아이스크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27%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철 강세인 빙수류와 튜브류가 각 36%, 28%로 아이스크림의 매출을 이끌었고, 바류도 21% 상승했다.

    6월 들어 연일 30도를 웃도는 날씨 속에서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 특히 더위 속에 조금 더 천천히 녹는 빙수류 상품의 매출 상승이 아이스크림 매출을 이끌고 있다.

    GS25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 매출 상승의 중요한 요인으로 판단하고 있다.

    5월에 출시한 라벨리악마파르페, 유어스딸기뷔페빙수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도 히트 상품인 악마빙수를 콘셉트로 파르페타입의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라벨리악마파르페는 상품 하단에 밀크샤베트를, 상단에는 다크초코믹스에 초코시럽을 넣은 상품으로 진한 초코렛을 즐긴 후 샤베트를 맛볼 수 있는 상품이다. 출시 후, 현재까지 컵류 매출 1위 상품. 가격은 2500원이다.

    유어스딸기뷔페빙수는 기존 빙수 상품에서는 볼 수 없던 딸기 원물을 넣어 고급스럽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상품으로 고객들의 SNS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출시 6일 만에 컵류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3위에 오른 상품. 가격은 3000원.

    김재순 GS리테일 아이스크림 MD는 "기존엔 찾아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료와 특이한 맛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아이스크림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며 "다양한 맛과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