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고다교육그룹 차이랑, '제1회 유튜브 1분 중국어 말하기 대회' 개최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학습 브랜드 차이랑은 '제1회 유튜브 1분 중국어 말하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차이랑 교재 1권 이상 학습한 수강생이며 주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에 맞춘 영상을 제작, 한국어 및 중국어 대본을 제출해야 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이며 파고다교육그룹 언어교육연구소에서 심사에 나선다.
차이랑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주어진 주제에 대해 중국어로 자유롭게 말해봄으로써 본인의 중국어 실력을 점검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어 말하기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랑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커넥츠 스카이에듀, 2019학년도 수능 파이널 프리패스 등 출시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스카이에듀는 다음달 15일 시행되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대치동 시그니처 모의고사' '파이널 프리패스'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모의고사는 올해 6월과 9월 치러진 수능 모의평가에 등장한 출제 경향 등을 반영, 대치동 강사진이 만든 문항 등이 담겼다.
파이널 프리패스는 스카이에듀 강사진의 강의를 다음달 30일까지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스톱워치, 체크리스트 등이 제공된다.
김석배 스카이에듀 대표는 "대치동 시그니처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유지를, 프리패스는 자신이 부족한 부문을 강의를 통해 개념을 최종 점검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 좋은책신사고, 새 교육과정 반영 초등 쎈수학 출간
좋은책신사고는 2019학년도 1학기 초등 쎈수학을 출간했다.
교과서, 익힘책, 시험 문제 등을 분석해 초등 과정에서 다뤄지는 수학문제를 유형, 난이도별로 정리된 것이 특징이다.
난이도는 A, B, C 등 3단계로 구성됐으며 고난이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C단계는 모바일 강의가 제공된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 본부장은 "새 교육과정이 반영된 쎈수학으로 새 학년 수학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