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50' 듀얼스크린 기반 'U+게임' 인기'U+아이돌Live' 10대 만족도 '90%'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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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의 5G 핵심 서비스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동형 체험관 '5G 일상어택 트럭'과 팝업스토어 '일상로 5G길'을 방문한 10~60대 남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U+5G 서비스 및 체험관에 10명 중 9명이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23일 밝혔다.

    5G 일상어택 트럭과 일상로 5G길 방문객들의 전체 만족도는 각각 90.4%, 88.3%로 집계됐다. 

    일상어택 트럭의 서비스별 만족도는 ▲U+프로야구(85.9%) ▲U+골프(85%) ▲U+아이돌Live(82.8%) ▲VR: 태양의 서커스(81%) ▲VR: 스타데이트(80.7%) 순이었다.

    20~30대 방문율이 높았던 일상로 5G길에서는 ▲VR게임(77.6%) ▲VR: 만화방(75.9%) ▲V50 듀얼게임(75.1%) ▲아이돌Live(73%)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특히 20대의 경우 방문자의 절반 이상인 52.9%가 'V50' 듀얼스크린을 기반으로 하는 'U+게임'을 이용했으며, 이 중 77.6%는 서비스에 만족감을 보였다. U+아이돌Live는 주 이용 연령층인 10대 고객들로부터 90%에 달하는 서비스 만족도를 나타냈다. 

    LG유플러스 측은 "U+5G 6대 서비스가 V50 씽큐의 듀얼스크린과 접목돼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차별적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5G 단말과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