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멤버스, 페이코와 7월 중순까지 진행신용카드 할인 포함 시 최대 350원까지 할인
  • ▲ ⓒSK네트웍스
    ▲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모스트)'는 휴가철을 앞둔 6월 하나멤버스, 페이코와 손잡고 주유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ost는 하나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석유제품을 리터당 150원 할인하는 행사를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참가 희망 고객은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 행사 페이지에서 하나머니 500포인트로 할인권 구매 후 Most 앱에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간편 결제 전문 브랜드 페이코와도 석유제품을 리터당 1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이달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참가 희망 시 페이코 앱 행사 페이지에서 할인권 신청 후 Most 앱에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고객들은 두 이벤트 모두 참가할 경우 한 달간 총 4회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매주 단위 주유 시 부담을 덜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른 신용카드 리터당 150~200원 할인도 별도로 반영되며 이 경우 리터당 최대 350원까지 절감 가능하다.

    아울러 신규 가입 고객 대상 Most 주유쿠폰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앱 신규 가입 시 2000원 할인권,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 앱 신규 가입 시 3000원 주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Most가 고객들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으로 자리 잡고 있단 평가를 받을 때 가장 행복하다"면서 "앞으로도 모빌리티 라이프의 '소확행'답게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에 도움되는 다채로운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