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선수 유니폼을 일반 고객에게 선봬한국오픈대회에 디스플레이존 설치 다채로운 행사로 고객 소통 나서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는 국가대표라인인 '팀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엘로드는 1990년 론칭 이후 우리나라의 골프국가대표의 유니폼과 골프 액세서리를 후원해오면서 내셔널 골프 브랜드로의 자긍심을 높여오고 있다. 이를 고객과도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국가대표선수들의 유니폼을 팀 코리아 에디션으로 출시하게 된 것.
팀 코리아 에디션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경기에 필요한 최적의 기능성 뿐 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간결하면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네이비, 레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세련되게 표현했다.
티셔츠와 팬츠, 여성 큐롯과 같은 의류 상품은 물론, 모자를 비롯한 캐디백, 보스턴백, 우드커버 등 액세서리까지 총 17개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팀 코리아 에디션은 2020년 도쿄 올림픽 유니폼 개발의 사전 작업의 일환으로, 엘로드는 앞으로 국가대표 선수들의 피드백을 받아 지속적인 상품 개발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엘로드는 팀 코리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내셔널타이틀 대회인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이 진행되는 우정힐스CC에서 22~23일 양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우정힐스 클럽하우스에 팀 코리아 에디션 디스플레이존을 설치하여 대회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선보이는가 하면, 대회장을 찾아 꽃목걸이 메달 착용 후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업로드하면 비어드파파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엘로드 관계자는 "그동안 30여년 동안 골프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수복을 책임져왔다.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도 국가를 대표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이번 팀 코리아 에디션은 골프를 즐기는 고객님들께 국가대표의 자긍심을 전하면서도 골프의 열정을 느끼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