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구매층 '2030세대' 겨냥… 매달 10명씩 총 40명 선발
-
케이블 업체 딜라이브가 자사 OTT박스의 주요 구매층인 20~30대에 대한 판매포인트 확대를 위해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대학생 콘텐츠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이어 올해도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월별 10명씩 총 40명을 선발해 운영한다.
1회차 체험단은 지난 26일부터 오는 8일까지 2주간 모집하고, 선발 인원은 내달 13일부터 30일까지 활동한다.
신청방법은 딜라이브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양식에 따라 내용을 기입하고 제출하면 된다.
딜라이브는 체험단 전원에게 팬시셋트와 에코백을 증정하고, 매달 우수 리뷰어을 선정해 1등 한우, 2등 카카오니미 AI스피커, 3등 블루투스 마이크를 선물한다.
딜라이브 측은 는 "앞으로도 콘텐츠 소비율이 높아진 젊은 층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브는 9월 OTT박스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동요, 동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즈캐슬'이다. '키즈캐슬'은 반복 시청률이 높은 애니메이션을 통해 아이들의 성장단계별 학습효과와 창의성 향상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