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VOD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요금 할인 제공도
  •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추석 특집 VOD 특별관'을 구성, 다양한 VOD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추석 맞이 특별 VOD관 '천만 영화, 나만 안 봤어?'에서는 국내에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역대 흥행작들을 한 데 모아 시청할 수 있다.

    봉준호 감독, 송강호 주연의 '기생충', 1600만을 돌파해 역대 2위 관객수를 기록한 '극한 직업', 디즈니 마블사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 20여 편의 흥행작들을 온 가족들과 볼 수 있다.

    다양한 VOD 요금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성난황소' 등 약 50편의 인기 영화들을 최대 60% 할인해 단돈 '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등 헐리우드 시리즈뿐 아니라 '마녀', '챔피언' 등 최신 영화들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반값'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 외에도 극장 동시 VOD 소장 쿠폰을 구매하면(1만 5000원 상당) 무료로 1매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VOD 월 정액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CJ ENM의 VOD 월 정액 가입 고객에게 VOD 할인 쿠폰(5천원 상당)을 전원 제공하며, PLAYY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윤용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VOD 이용 환경 개선과 콘텐츠 이용 트렌드를 고려한 고객 지향적 콘텐츠 전략으로 스카이라이프 VOD 서비스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