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겨울철 제철과일 활용최근 신제품 출시 효과 등 전년 대비 평균 매출 30% 이상↑
-
쥬씨는 겨울을 맞아 귤을 활용한 신메뉴 딩귤딩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쥬씨의 귤쥬스는 올해는 딩귤딩귤이라는 표현이 주는 어감과 같이 따뜻한 방 안에서 맛있고 편안하게 즐긴다는 새로운 콘셉트로 출시됐다. 이에 맞게 추운 겨울 이불 속에서 귤을 까서 즐기곤 했던 달달한 추억을 모티브로 '딩귤딩귤 : 우리 집 이불 속 귤 파티'를 메인타이틀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귤초코모카를 메인으로 귤라떼, 귤카페라떼, 귤그레이스 후르츠티, 귤레드애플티, 뀰자몽자, 뀰차 7개 핫메뉴를, 아이스음료로는 귤주스, 귤파인, 귤자몽, 귤키위 4개 메뉴를 합해 총11개로 구성됐다.특히 이번 겨울 시즌은 쥬씨의 기본이 되는 제철과일을 활용해 추운 겨울 언 몸을 녹여 줄 따뜻한 음료뿐만 아니라 얼죽아 트렌드(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를 겨냥한 차가운 메뉴도 구성,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쥬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과일주스는 물론 과일라떼를 비롯해 차, 블렌딩티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라며 "특히 귤을 활용한 따뜻한 음료는 쥬씨의 아이덴티티를 잘 반영한 제품인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쥬씨는 이번 귤쥬스 출시를 기념해 딩귤딩귤을 활용한 이벤트가 쥬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게시글에 올겨울 집에서 뒹굴뒹굴할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하여 완벽한 딩굴족을 위한 딩귤팩(귤쿠션+귤담요+귤그립톡+귤링)을 15명에게, 그리고 귤라떼M 모바일 상품권을 1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