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B tv VOD 시청시 선물을 증정하고 올해 사랑받은 VOD들을 한 데 모아 전용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산타가 된 B tv :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와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참 잘 했어요!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산타가 된 B tv :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통해 '로보카폴리' VOD(로보카폴리 크리스마스송, 로보카폴리 시즌 3~4,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이야기)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110명에게 포켓 플레이 세트 3종(30명)과 로보카폴리 허브크림 2종(80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켓몬스터 썬&문 Part 1~6' VOD를 시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3명에게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1명)를 포함, 포켓몬스터 소드·실드(각 1명), 메타몽 담요(50명), 피카츄 인형(50명)을 증정한다.
영어교육 애니메이션 VOD '페파피그' 우리말+영어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200명을 추첨, 페파피그 봉제인형을 증정한다.
이외 '짱구는 못말려', '시간을 달리는 소녀', '극장판 엉덩이 탐정' 등 올해 B tv에서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및 키즈 극장판 VOD 총 35편을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한다.
아울러 올해 B tv에서 사랑받은 콘텐츠들을 모아 전용관을 운영하는 '참 잘 봤어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지난 1년 간 B tv 고객이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를 장르별로 소개하고 해당 영화 VOD를 최대 50% 할인 제공하는 'B tv Movie AWARDS'와 TV 프로그램 중 많은 사랑을 받은 VOD를 선정한 'B tv TV AWARDS'로 구성됐다.
김혁 미디어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B tv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