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소원 영상 남기면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경품 제공도
  • ▲ ⓒ틱톡
    ▲ ⓒ틱톡

    동영상 공유 앱 틱톡(TikTok)이 현대자동차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챌린지'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현대자동차의 '위시카'가 2020년의 소원을 이뤄준다는 콘셉트로, 새해 소원을 영상으로 공유하는 참여 이벤트다.

    오는 31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고객들이 올해의 마지막과 새해의 시작을 틱톡과 함께 보다 활기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효과와 동작들을 다양하게 기획, 구성했다. 새해에 대한 기대감을 주는 폭죽 스티커와 2020년을 나타내는 2020 손 동작으로 참여에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챌린지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틱톡 앱에서 카운트다운 스티커를 선택, 새해 소원을 남기는 영상을 촬영해 '#카운트다운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아이패드와 백화점 상품권, 영화티켓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향후 더 다양하고 새로운 브랜딩 사례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컨텐츠 제작 환경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