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보수·봄맞이 집 꾸미기에 필요한 상품 대상코로나19 위생용품 기획전도 운영
  • ▲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인 에이스하드웨어의 봄맞이 기획전 포스터. ⓒ유진
    ▲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인 에이스하드웨어의 봄맞이 기획전 포스터. ⓒ유진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인 에이스하드웨어가 봄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겨울 동안 방치된 집안 보수와 봄맞이 집단장에 필요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욕실·주방 인테리어 상품의 경우 대림디움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15% 할인을 비롯해 한일 레인지 후드 구매시 무료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욕실, 주방 단품 시공 상품부터 자재, 소품까지 여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공구와 페인트, 생활용품 등 봄 인기상품을 주간 특가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전기 그라인더와 환풍기, 고망이 제거제 등은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주간 특가전은 매주 다른 할인상품으로 구성된다.

    코로나19 위생용품 기획전도 운영된다. 손세정제와 살균제, 핸드워시 등을 모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픈 1주년을 맞이한 서울 용산점에서는 사은행사와 특가혜택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해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영화 예매권 2매가 증정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밀폐용기, 20만원 이상 구매시 후라이팬이 각각 지급된다. 

    유진 관계자는 “봄을 맞아 집 인테리어를 바꾸는 소비자가 늘면서 구매편의와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리모델링 상품과 인테리어 용품을 합리적 가격에 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