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국내 최초의 벤츠 서비스센터인 용답 서비스센터를 확장해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2개층으로 운영됐던 용답 서비스센터(한성자동차)는 연면적 약 1만7713㎡(약 5358평), 지상 8층 및 지하 3층 규모로 확장됐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기존 대비 3배 이상 늘어난 총 45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서울 지역 낸 벤츠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갖췄다. 더 많은 고객들이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1987년 국내 최초 벤츠 서비스센터로 개장한 이후 다양한 사례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 전반에 걸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용답 서비스센터에는 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가 적용돼 고객들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고객 대기실과 상담 공간 등 더욱 편안한 서비스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조명아 벤츠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디지털하우스부문 총괄부사장은 “고객들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용답 서비스센터를 향후 추가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벤츠코리아는 전국 총 59개의 공식 전시장과 7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2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