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우 동원산업 대표이사,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기프트팩 2종 선봬하이트진로, 독립유공자 지원 등 광복절 기념사업 진행
  • ▲ 이명우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가 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동원산업
    ▲ 이명우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가 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동원산업
    ◇ 이명우 동원산업 대표이사,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이명우 동원산업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1일 부산 감천항에 위치한 오리엔트 조선소에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대표는 인도양에서 조업을 하다 수리와 보급을 위해 부산에 입항한 동원산업 선망어선 ‘아드리아’호의 해상직원 및 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명우 대표는 무더위 속에서 작업복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리현장을 돌아보니, 작업자들의 노고는 물론 두꺼운 방호장비를 입고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헌신에 감사함을 느꼈다고며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자고 독려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한정판 기프트팩 2종 선봬

    오비맥주가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출시한다.

    패키지 2종은 Δ스텔라 아르투아 500㎖ 캔 6개와 챌리스 잔 1개 Δ스텔라 아르투아 500㎖ 캔 8개와 챌리스 잔 2개로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6월 스텔라가 공개한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 광고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패키지는 청량한 여름을 떠올리는 푸른색으로 디자인됐다. 친구와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담겼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독립유공자 지원 등 광복절 기념사업 진행

    하이트진로는 사내 기부이벤트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한국독립유공자협회에 지원하고 독립선언문 영인본과 한글번역본을 제작해 교육자료로 기부한다.

    이번 광복절 기념사업은 8.15 광복절을 되새기며 역사인식을 고취시키자는 취지의 일환이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매년 광복절을 맞아 다양한 기념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사내 기부이벤트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회사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적립해 생존 독립유공자 가정 및 유족 돌봄 사업에 지원하기로 했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1인당 815원을 기부할 수 있으며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815원은 8.15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한 상징적인 금액이다.

    또,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한국독립유공자협회와 지역아동센터에 독립선언문 영인본과 한글번역본을 교육용 자료로 제작해 기부한다.

    광복절 기념사업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하이트진로는 기부에 동참한 임직원 가족과 한국독립유공자협회에 광복절 기념 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