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드라이룸, 스탭퍼' 0원에 제공
  • ▲ ⓒKT
    ▲ ⓒKT

    KT가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스페셜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딜'은 KT샵에서 매주 화요일·목요일 2회 진행되는 혜택 '5시 핫딜'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기존 5시 핫딜이 고객들이 시즌별로 선호할만한 아이템을 선정해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라면, 스페셜딜은 응모한 고객 대상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 스페셜딜은 격주 수요일마다 진행된다.

    금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딜에서는 '펫팸(Pet + Family)족'과 '홈트레이닝족' 증가 추세에 맞춘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샤워와 드라이 기능이 포함된 '쿠쿠 펫드라이룸(1명)'과 유산소 및 근력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기기 '이고진 스탭퍼(10명)'를 제공한다.

    아울러 'BHC 뿌링클 + 콜라 1.25L 세트(100명)'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세 가지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111명의 고객이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페셜딜은 KT샵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KT닷컴 ID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사 측은 "2주 뒤인 21일에 진행하는 스페셜딜에서는 '캠핑족'과 '미취학 아동'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