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1기 출범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10종 선봬본도시락,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ㆍ여수꼬막덮밥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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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양유업,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 1기 출범남양유업은 MZ 세대와의 소통과 젊은 소비자와의 공감을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 ‘냠얌즈’를 출범했다.서포터즈 ‘남얌즈‘의 학생들은 남양유업 산학협력 출신 학생들로 구성이 된 가운데, 이번 1기 학생들은 금년 여름방학 동안 남양유업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했던 학생들이다. 이들은오는 겨울 방학까지 활동할 계획이다.‘냠얌즈’는 유튜브 채널 ‘냠얌TV’를 통해, 남양유업의 기업 문화와 이미지 등 남양유업의 다양한 면을 20대의 시선으로 솔직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남양유업의 제품을 직접 맛보고 허심탄회한 평가까지 영상을 통해 진행한다.
앞서 남얌즈 1기 학생들은, 남양유업 인턴 기간 동안 ‘냠얌TV’ 채널을 통해 남양유업 기업 문화, 인턴 솔직 후기, 공장 견학 브이로그, 제품 블라인드 테스트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올리며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이끌었다. 냠얌즈는 앞으로 매월 3편의 영상을 ‘냠얌TV’를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
◇ 롯데제과, 11월 11일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 10종 선봬롯데제과가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상품들을 선보였다.올해 선보인 기획 상품은 모두 10종으로 ‘빼빼로 프렌즈’ 캐릭터를 내세워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준 것이 특징이다. ‘대형’, ‘실속형’, ‘롱형’ 등 크게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대형과 실속형 상품은 빼빼로가 들어있는 개수 별로 가격이 책정됐으며 포장으로 인한 추가 비용은 없다. 빼빼로 개당 가격은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1500원이다.롱형 기획 상품은 크기가 큰 빼빼로가 들어 있는 제품이다. 낱개 과자의 모양이 일반 빼빼로보다 크고 굵으며 식감도 더욱 바삭하다. 과자를 하나씩 낱개 포장하여 원통에 담은 ‘씨리얼 롱형 빼빼로(7000원)’와 대형 크런키 빼빼로를 육각 종이 갑에 담은 빅크런키(6000원)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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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도시락,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ㆍ여수꼬막덮밥 출시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4일 따뜻한 국물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로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을 출시한다.짬뽕순두부는 지난겨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 메뉴를 다시 한번 선보이는 메뉴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순두부찌개를 불(火)맛 나는 짬뽕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바지락, 오징어 등이 들어간 해산물 육수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함께 선보이는 여수꼬막덮밥은 여수 바다의 겨울 진미라고 할 수 있는 제철 꼬막을 듬뿍 올린 메뉴로, 먹을수록 입 안 가득 퍼지는 여수 바다 내음과 함께 푸짐한 한 그릇 식사를 할 수 있다.본도시락은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언택트로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방구석 캠페인’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확산되고 있는 집콕 문화를 반영한 것으로 방구석 기부하기, 방구석 효도하기, 방구석 랜선품평회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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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랜드리테일, 창립 기념 서체 ‘NC 나이스초이스체’ 자체 개발이랜드리테일은 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자체 개발한 타이틀 전용 서체 ‘나이스체’와 본문 전용 서체 ‘초이스체’ 등 2종의 전용 서체를 오는 4일부터 이랜드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배포한다.이랜드리테일 임직원의 의견을 모아 개발한 NC 나이스초이스체는 40년간 고객과 함께 공유한 기분 좋은 추억들과 이랜드리테일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나이스초이스’(NICE CHOICE, 기분 좋은 선택)의 의미를 담아 선보인다.타이틀 서체인 나이스체는 ‘ㅅ’의 끝을 들어 올려 기분 좋게 뛰어오르는 듯한 경쾌함과 쇼핑을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이랜드리테일의 기업 이념을 표현했다. 끝이 둥근 셰리프(serif : 획의 끝에 돌출한 부분)로 마무리해 이랜드리테일의 친절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특히 볼드한 타입으로 디자인해 타이틀 적용 시에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실용적인 서체다.본문 서체인 초이스체는 단정하고 안정적인 고딕체를 바탕으로 디자인해 가독성이 높다. 두 획이 만나는 모서리에 선물 상자 리본을 모티브로 한 사선을 넣어 선물을 주고받는 기쁨을 표현했고, 총 3426자로 구성됐으며, 볼드, 미디엄, 라이트 등 세 가지 굵기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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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쉐이크쉑, 크리스마스 시즌 ‘블랙 트러플 시리즈’ 출시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블랙 트러플 시리즈’를 4일부터 한정 출시한다.이번 시리즈는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Black Truffle)’을 소스에 활용하고 샬롯(Shallot, 작은 양파의 일종)과 신선한 루꼴라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블랙 트러플 버거(1만1900원)’는 에멘탈 치즈를 녹인 비프 패티 위에 블랙 트러플 소스, 샬롯 튀김이 올라간 버거로 다양한 재료 간의 조화롭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수비드(Sous-vide, 저온 조리) 방식으로 익힌 촉촉한 통닭 가슴살을 바삭하게 튀겨 샬롯 피클과 함께 즐기는 ‘블랙 트러플 치킨(1만900원)’,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와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미가 매력적인 ‘블랙 트러플 프라이(6800원)’ 도 함께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12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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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랜드, 전략기획 ESI 동계 인턴 공개 채용이랜드가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어 나갈 ESI 동계 인턴을 모집한다.ESI(Eland Group Strategic Intelligence)는 단계별 직무교육을 통해 각 사업부문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이랜드그룹의 전략기획본부로, 이번 인턴 채용부문은 패션∙유통∙외식∙호텔&리조트∙건설개발∙테마파크∙시스템스 등 각 사업 부문의 전략기획 및 컨설팅, 인사, 재무∙자금이다.서류 접수는 오는 8일까지이며, 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직무적성검사는 오는 21~22일 중 하루, 면접은 다음달 2~3일 중 하루만 응시한다.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인턴으로 활동하게 되며, 인턴십 과정 수료 이후 최종 면접을 거친 합격자들은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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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그랜드 오픈상하농원이 지난달 30일 자연과 하나되어 힐링하는 숲 속의 목욕장 ‘파머스빌리지 스파’를 개관했다.파머스빌리지 스파는 자연과 하나되는 숲 속 힐링을 모티브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원에서 정성껏 기른 제철 허브를 건조시켜 준비한 아로마탕은 스트레스 완화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농원의 목가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노천탕은 자연 속에서 의미 있는 재충전을 제공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상하농원은 파머스빌리지 스파 그랜드 오픈에 맞춰 ‘아침의 향기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조식부페와 함께 상하농원 입장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2만9000원에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파머스빌리지 수제 저온숙성비누 1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파머스빌리지 스파의 일반 이용요금은 대인 1만2000원, 소인 8000원이다.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으로 파머스빌리지의 숙박고객과 상하농원 입장객 대상으로 각각 50%, 10%의 이용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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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맥주, 현대카드와 손잡고 '아워 에일' 출시제주맥주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아워 에일(OUR ALE)'을 출시한다.아워 에일은 '우리(OUR)의 순간(HOUR)을 새롭게 만들어주는 맥주'라는 뜻으로 디자인부터 맥주 레시피까지 1년 반 동안 양사가 함께 협업해 개발한 맥주다.아워 에일은 맥주캔에서는 보기 힘든 유니크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치마폭에 흙과 바위를 퍼담아 제주를 만들었다는 설문대 할망신의 설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설문대 할망신이 보리와 홉으로 맥주를 빚는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설화 속 문양과 벽화를 모티프로 제주의 자연 요소인 바다, 오름, 해를 블루, 그린, 레드의 색상으로 표현했다.제품은 깔끔한 시트러스향이 감도는 세션 에일 타입으로 '제주 영귤꽃'이라는 차별화된 원재료를 사용해 화사함을 더했다. 제주보리의 달큰함과 4.4도의 낮은 도수로 누구나 마시기 편하게 만들어졌다는 설명이다.500mL 캔 맥주로 출시하며, 전국 편의점에서 4캔 1만원의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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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스타우티' 프로모션디아지오코리아는 기네스가 오는 15일까지 맥주 거품 위에 할로윈 콘셉트의 사진을 프린트해 제공하는 '기네스 스타우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100여 개의 기네스 스타우티 행사 매장에서는 맥주 거품 위에 붉은색의 할로윈 콘셉트 사진을 프린트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매장에서 기네스 맥주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특별 제작한 할로윈 필터를 배경으로 본인의 얼굴이 합성된 이미지를 기네스만의 부드러운 거품 위에 프린트해 즐길 수 있다.음료프린터 전문 회사 리플즈의 붉은색 잉크는 100% 천연재료(당근)로 만들어 인체에 무해하며, 기네스 특유의 맛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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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맥도날드, 딸기 본연의 맛과 향이 가득한 ‘딸기 칠러’ 출시맥도날드는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딸기 칠러’를 출시한다.맥도날드의 딸기 칠러는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딸기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딸기 칠러는 겨울철 과일로 각광받고 있는 딸기의 과즙과 얼음을 완벽한 비율로 갈아 넣어 딸기 본연의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잘 느낄 수 있다는게 맥도날드측 설명이다.과일 칠러는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음료 메뉴로, 과즙과 얼음을 최적의 비율로 갈아 넣어 청량감과 풍부한 과일 맛을 강조했다. 올해 맥도날드가 선보인 배 칠러, 한라봉 칠러, 자두 칠러 등 다양한 과일 맛의 칠러 메뉴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대표적인 과일 음료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