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디자인·리미엄 사운드 더한 스페셜 에디션5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단독 출시 후, 20일부터 SSF샵에서 판매준지, 의류 넘어 향초·가구 등 소비자 경험 제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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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지가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더한 무선 이어폰을 출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 후, 20일부터는 SSF샵에서도 판매한다.
준지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스타일로 무장한 무선 이어폰 출시를 토대로 차별화된 소비자 체험을 통한 긍정적인 브랜드 태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준지는 삼성, 소니 등의 음향기기를 생산해온 글로벌 음향 전문기업 ‘크레신(CRESYN)’의 브랜드 ‘오딕트(ODDICT)’와 손을 잡았다. 오딕트는 크레신의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IT 제품을 만드는 테크 라이프스타일브랜드다.
오딕트의 대표 상품인 완전 무선 이어폰 ‘트위그(TWIG)’에 준지의 아이덴티티를 녹인 ‘트위그 X 준지’ 스페셜 에디션을 내논 것.
준지는 트위그에 준지의 상징과 같은 ‘블랙 컬러’를 입히고, 하나의 패션 액세서리처럼 활용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가죽 케이스와 스트랩을 디자인했다. 단순히 이어폰으로 활용되는 것을 넘어 액세서리 뿐 아니라 오브제로도 느껴질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디테일과 구성품을 업그레이드해 패키지로 내놨다.
‘트위그 X 준지’ 스페셜 에디션은 무선 이어폰, 가죽케이스, 로고 스트랩 등으로 구성됐거 가격은 26만9000원이다.준지는 앞으로도 의류를 넘어, 향초/이어폰 등 라이프스타일, 조명/가구까지 다양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