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12개 매장서 심야 배달 서비스 운영 중향후 직영점 중심으로 서비스 확대 예정배달∙포장 특화 ‘던킨 투나잇’ 세트 메뉴 5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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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주요 매장에 24시간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도입하고, 배달 전용 메뉴 ‘던킨 투나잇’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홈술’, ‘혼밥’ 트렌드는 물론 한밤에도 맛조합을 찾는 MZ세대를 공략한다는 설명이다. 

    먼저 던킨은 일부 매장에 심야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배달 이용률이 높은 강남본점, 강북구청사거리점, 선릉역점, 상록수역점, 연신내점, 화곡역점 등 12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해피오더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던킨 투나잇’을 비롯해 던킨의 모든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메뉴 ‘던킨 투나잇’도 선보였다. ‘던킨 투나잇’은 ‘던킨만으로 충분해!(Dunkin’ is Enough)’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배달 및 포장 특화 메뉴다.

    메뉴 구성도 다양하다. ‘던킨 투나잇’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와 맥주와 잘 어울리는 ‘킬바사 소시지 버거’, ‘내쉬빌 치킨버거’, ‘순살 치킨 텐더’, 그리고 ‘떠먹는 떡볶이 도넛’처럼 던킨만의 이색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 

    총 5가지 세트 메뉴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 전용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