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Daily New패션·뷰티] 동인비, 스파오, 한섬 外

LF 탄산수 제조기 아르케 신모델 출시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로 ‘브레이브걸스’ 발탁한섬 SJYP, ‘골프라인 컬렉션’ 출시

입력 2021-04-06 10:44 | 수정 2021-04-06 11:30

▲ ⓒLF

◇ LF 탄산수 제조기 아르케 신모델 출시

LF가 국내 유통하는 아르케는 탄산수 제조기3(Carbonator3) 신규 모델을 출시한다.

아르케의 베스트셀러 ‘탄산수 제조기2’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탄산수 제조기3’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내구성을 갖췄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본체 뿐만 아니라 분출구에도 변질의 위험도가 없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했다. 본체에는 3개의 독립된 밸브로 설계된 자체 안전 시스템이 탑재돼 거품이 넘치는 위험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탄산이 새어나가는 것을 막아 일관된 탄산감을 제공한다.  

특수 공기 분출 제어 레버가 설계, 사용자가 원하는 탄산의 세기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탄탄한 레버 댐퍼가 설치, 탄산화 과정 시 압력이 안정적으로 방출된다. 아르케만의 정밀한 분사 노즐은 탄산 분사 속도를 높이고, 고운 입자의 탄산이 분사되도록 만들어 한층 부드럽고 섬세한 탄산의 맛을 선사한다.

아르케 탄산수 제조기3는 레버를 누르는 방식으로 6g 이상의 탄산가스를 한번에 주입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며, 전원 플러그와 배터리를 필요로 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너비 15cm의 콤팩트한 크기로 주방 공간을 살리는 장점이 있다.

▲ ⓒ유니클로

◇ 유니클로, 글로벌 지속가능성 앰배서더로 도라에몽 선정

유니클로는 인기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을 글로벌 지속가능성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유니클로는 지속가능 모드로 변신한 그린 도라에몽과 그린 로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옷의 힘으로 미래를 바꿉니다’라는 자사의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전 세계에 재미있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로저 페더러, 고든 레이드, 아담 스콧 등 세계적인 운동선수를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임명, 유니클로의 지속가능성 메시지를 계속해서 알려왔다. 올해부터는 그린 도라에몽도 이들과 함께 지속가능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쿨테크 모델로 ‘브레이브걸스’ 발탁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여름 냉감속옷 ‘쿨테크’의 모델로 가수 ‘브레이브걸스’를 발탁했다.

쿨테크는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사용한 소재로 생활 중에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성 냉감 속옷이다. 올해 ‘아이스 스킨’ 라인과 ‘쿨링 코튼’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며 다가오는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쿨테크의 모델을 맡게 된 가수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발매한 곡인 ‘롤린(Rollin')’이 역주행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걸그룹이다.

이번 광고 모델 발탁에는 브레이브걸스의 ‘팬심’이 크게 작용했다. 스파오는 ‘썸머퀸 자리를 노려보고 싶다’는 브레이브걸스의 발언에 팬들이 힘을 싣기 위해 제작한 팬 메이드 영상을 보고 쿨테크의 이미지와 맞는다고 생각해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스파오와 브레이브걸스가 함께한 화보는 오는 5월 초 공개된다.

▲ ⓒ한섬

◇ 한섬 SJYP, ‘골프라인 컬렉션’ 출시

한섬은 영캐주얼 브랜드 SJYP가 20~30대 젊은 여성 골퍼를 겨냥한 ‘골프라인 컬렉션’을 출시한다.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와 자체 제작한 시그니처 캐릭터인 ‘디노(DINO·공룡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31종과 액세서리 7종 등 총 38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운동복에 한정하지 않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무채색이나 원색 위주의 기존 골프 의류와 차별화 되는 파스텔톤 컬러를 사용한 바람막이나, 프릴(잔물결) 장식을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 스커트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대부분의 제품이 상의와 하의를 믹스매치해 세트로 입을 수 있어 운동복 특유의 스포티한 느낌도 강조했다.

가격대도 10만~20만원 초반대로 책정해 주 타깃층인 20~30대 젊은 골프 입문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 의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 ⓒ정관장

◇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출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출시한다.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더욱 진화된 홍삼 피부과학의 핵심 성분인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을 함유했다.

RG진세노바이옴(Ginseno-Biome)™은 홍삼의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성분이다. 122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 피부과학과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더욱 강력해진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제공한다. 7일만 사용해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며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