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호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롯데호텔 서울, ‘리:본(Re : Born)’ 패키지 선봬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개린이날 맞이 ‘명랑 운동회’ 개최
-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특수를 겨냥, 다양한 상품 마련 및 혜택 제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여행이 쉽지 않은 만큼 국내 호텔업계는 '가족 호캉스' 수요를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플라자 호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부모님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안전하고 즐거운 휴식’을 콘셉트로 어린이날 패키지, 어버이날 패키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상품은 서울 도심이 한눈에 펼쳐지는 객실에서 게임을 하며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은 프리미어 스위트에서 닌텐도 스위치(인기 타이틀 2종)를 즐길 수 있다. -
◇ 롯데호텔 서울, ‘리:본(Re : Born)’ 패키지 선봬롯데호텔 서울은 코로나19로 인해 기념일을 미뤄둔 고객들을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리: 본(Re : Born)’ 패키지를 선보인다.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메인 타워와 이그제큐티브 타워 중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일반 객실보다 약1.5배 넓은 면적인 주니어 스위트, 프리미어 등과 같은 고급형 객실을 제공한다.메인 타워의 경우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라세느 조식 2인, 샴페인의 대명사 모엣샹동 1병, 룸서비스 메뉴 1세트가 제공된다. 파티쉐가 기념일 문구를 새긴 델리카한스 레터링 케이크도 포함된다. 요금은 55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부터다.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경우 프리미어 객실로 투숙할 경우, 모엣샹동 1병, 델리카한스 레터링 케이크와 함께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살롱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르살롱은 조식, 가벼운 스낵, 애프터눈티,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풀타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평일 투숙 시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요금은 70만원부터다.
-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개린이날 맞이 ‘명랑 운동회’ 개최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개린이날 이벤트로 '명랑 운동회'를 펼친다.야외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신나게 진행되는 ‘댕댕런’ 이벤트를 비롯하여 '댕댕이 멍 때리기', ‘소노펫 퀴즈쇼’, ‘똥던지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함께 만들 수 있다.'댕댕런' 이벤트는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참여하는 댕댕이 달리기 대회로 보호자에게 가장 빨리 달려가 품에 안기는 반려견 1,2,3등을 선별해 경품을 증정하고 참가 전원에게 참가상이 주어지는 소노펫 시그니처 이벤트이다. 플레이그라운드 중앙에 댕댕런 존이 마련된다.또한 한 자리에 가장 오래 앉아 멍을 때리는 반려견에게 특별상을 수여하는 '댕댕이 멍 때리기' 대회, 반려동물 상식과 소노펫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나가는 '소노펫 퀴즈쇼', 반려견 배변봉투에 공을 넣어 바구니에 골인하는 '똥 던지기'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푸짐한 경품과 함께 무료로 진행된다.
-
◇ 인터컨티넨탈, 풍성한 혜택 가득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메뉴와 케이크를 선보이고, 체험 이벤트와 무료 어린이 메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5월 한 달간 성인 2인 이용 시, 10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족 식사를 제안한다.5월 한 달간 성인 2인 이용 시,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을 선보이는 브래서리는 5월 5일 미니 버거, 로제 떡볶이, 토르티야, 무스비, 젤리, 초코 퐁듀 등 10여가지의 키즈 메뉴를 추가로 제공하고 삐에로 풍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성인 2인 이용 시, 10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식사 혜택과 더불어 궁중 갈비찜, 흑임자 삼계탕, 박속낙지탕 등 충청도식 보양 메뉴도 5월 한 달간 만날 수 있다.그랜드 델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알록달록한 블록 모양으로 디자인한 ‘블록 오페라 케이크’를 5월 1일부터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어린이날 당일, 중식당 웨이루는 7세 이하 어린이에게 탕수육과 짜장면을 무료 제공하고, 스카이 라운지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동반 시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가정의달 5월 ‘Love&Thanks’ 패키지 선봬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에서는 가족끼리의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는 ‘러브앤땡스(Love&Thanks)’ 객실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러브앤땡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휘닉스 2인 단품 조식, 휘닉스 2만 원 상품권, 피트니스 클럽(헬스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주중 방문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을 더했다. 일요일-목요일 투숙 고객에 한해 체크아웃 시간이 오후 2시까지 연장되며, 필요시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12만2000원부터다(세금 별도).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넓은 실내 수영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휘닉스 조식 서비스의 경우 성인 2명이 이용할 경우 16세 이하 자녀 2명까지 무료 조식이 제공되어, 가족 단위의 투숙 고객들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
◇ 라한호텔 전주, 이색 ‘한옥뷰’ 자랑하는 루프탑 야외 수영장 개장라한호텔 그룹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의 루프탑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이색적인 ‘한옥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라한호텔 전주 루프탑 야외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 가능하다. 어덜트풀과 키즈풀이 각각 마련됐다. 최대 35도까지의 온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름이 아니더라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썬배드존과 카바나존을 별도 운영한다.라한호텔 전주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선착순 100명에게 물놀이 중에도 착용 가능한 기능성 방수 마스크를 증정한다. 모든 수영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증샷을 위한 디자인 타투 스티커와 야광팔찌를 증정한다. 저녁 8시 이후에는 트렌디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뮤직나잇(Rooftop Music Night)’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는 해당 시간대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샴페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 이용 가능한 물총 장난감을 대여해주는 ‘세러데이 워터 워(Saturday Water Wa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대형 튜브 포토존 역시 마련해 수영장 이용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당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소인(4-13세) 1인 수영장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