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합물류협회와 서울버스운송사업조합에 각 5만장씩택배 및 대중교통 종사자의 건강과 안전 위해 사용코로나19 장기화 속, 1만3천명의 시민들 동참해 의미 더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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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넥스는 3월부터 시행해온 ‘위티켓 캠페인’에 시민들이 동참할 때 마다 1인당 10장씩의 마스크를 매칭해 적립해 왔다. MZ세대의 설문을 토대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시민의 일상을 위해 노력하는 택배 종사자분과 대중교통 종사자분께 마스크를 전달했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일상방역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된 시민참여 캠페인으로 1만명이 넘는 시민들이 동참했다. 일상 방역 소셜 인증 프로그램인 ‘위티켓 챌린지’에는 고등학생들과 기업들의 단체 챌린지가 이어지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