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뷰티 열풍 주도"… 아모레퍼시픽, BTS 美 콘서트 스폰서 참여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스폰서 참여부스 운영하며 샘플 및 홍보물 증정방탄소년단과의 협업 제품 홍보 영상 상영 '눈길'

입력 2021-11-29 11:04 | 수정 2021-11-29 13:48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

2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난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번 LA 공연에 스폰서로 참여한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참여 부스 운영 및 컬래버레이션 홍보 영상 상영 등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 오는 12월1일부터 2일까지 개최되는 콘서트에도 부스 운영 및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공연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했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