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SK이노베이션 계열 신입사원 채용… 세자릿수 규모 선발

넷제로(Net Zero) 추진과 순환경제 구축 가속화할 인재 채용지난해와 비슷한 규모 선발… 6월말 최종 합격자 발표

입력 2022-04-03 10:11 | 수정 2022-04-03 10:11

▲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계열이 2022년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SK이노베이션은 자사를 비롯해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온,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등 5개 계열 사업자회사에서 경영지원·비즈니스·엔지니어·연구개발 등 대다수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지난달 28일부터 10일까지 서류접수를 받아 약 2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6월말경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특히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모든 전형을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SK이노베이션 채용 담당자는 “SK이노베이션의 카본투그린(Carbon to Green) 전략을 선도하고 이를 통해 넷제로(Net Zero) 추진과 순환경제 구축을 가속화할 패기 넘치는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본격적으로 단독 진행하는 신입사원 채용이며,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을 감안해 전용 홍보페이지에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 SK이노베이션 전문 보도채널 스키노뉴스와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조재범 기자 jbcho@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