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까지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특강'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1년차 입주민 대상
  • 대우건설이 지난 19일 '철산센트럴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대우건설
    ▲ 대우건설이 지난 19일 '철산센트럴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정리수납생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이달 말까지 푸르지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프로그램을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푸르지오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의 하나로 공간활용 컨설팅과 수납 관련 특강, 정리수납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강은 지난달 22일에 실습을 포함한 교육을 진행했고, 지난 19일에는 입주민 가정을 선정해 주방 정리수납 작업 및 공간 활용에 대한 컨설팅 등을 실시했다.  

    프로그램은 정리·수납에 대한 수요가 생기는 입주 1년차 '철산 센트럴 푸르지오' 입주민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대우건설은 해당 단지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5개 단지를 선정해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푸르지오의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2012년 업계 최초로 도입됐다. 

    입주 날 식사를 챙기기 힘든 바쁜 입주민을 위한 '웰컴밀', 입주 초기부터 커뮤니티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리너리라운지 플래너' 등 10여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푸르지오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