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 '요기픽' 론칭
-
요기요가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새 캠페인에서는 요기요가 추구하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전하고자 하는 맛의 즐거움을 세 가지 형태로 구체화해 전달한다.첫 번째는 '어디든 새로운 맛이 찾아오는 즐거움'이다. 배달앱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확장된 고객 경험의 의미를 담았다.두 번째는 '색다른 맛을 담는 즐거움'이다. 다양한 메뉴와 맛집을 탐방하고 즐기는 것이 자기표현의 수단이자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만큼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의 즐거움을 생동감 있는 영상으로 표현해냈다.마지막으로 '매일 특별한 할인을 맛(만)나는 즐거움'도 함께 담았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부담없이 맛집을 탐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그려냈다.요기요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신규 소비자 할인 프로그램 '요기픽'을 새롭게 선보인다. '요기픽'은 요기요가 가장 혜택이 큰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1개를 매일 선정해 추천해 할인을 제공한다.요기요는 '즐기고 싶을 때 요기 붙어라' 캠페인을 내년까지 이어가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스티브 조 요기요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요기요만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것"이라며 "즐거움을 전달하는 소비자 경험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