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그래비티 서울’, 로맨틱 '디저트+와인' 제공브리드호텔 양양, 화이트데이 ‘크러시 온 유’ 패키지그랜드 하얏트 서울, 화이트데이 스페셜 '쑥 인절미 케이크' 출시
  • ▲ ⓒ그래비티 서울
    ▲ ⓒ그래비티 서울
    밸렌타인 데이에 이어 연인들이 기다리는 달콤한 시간이 또다시 찾아온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 조선호텔 ‘그래비티 서울’, 로맨틱 '디저트+와인' 제공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화이트데이를 맞은 연인이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폴링 인 러브’ 객실 패키지를 31일까지 선보인다.

    폴링 인 러브 패키지는 화이트데이를 앞둔 연인들이 객실에서 디저트와 와인을 함께 즐기며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를 같이 제공한다. ‘스페셜 스위트 기프트’는 호텔 이용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객실 어메니티 구성품으로 마련됐다.

    호텔 이용 혜택으로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밸리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라운지앤바 ‘제로비티’,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 모던 일식 레스토랑 ‘호무랑’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 크레딧 중 1가지를 택할 수 있다. 

    객실 내 어메니티 혜택으로는 프로베토 로사토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앤디쉬 딸기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1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지 큐브 초콜릿’ 1상자와 레스토랑 할인권 1매, 그래비티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아이템인 Awaken 20 캔들 또는 어메니티(샴푸, 컨디셔너) 중 1개를 제공하는 등 혜택이 포함된다.
  • ▲ ⓒ브리드호텔 양양
    ▲ ⓒ브리드호텔 양양
    ◇ 브리드호텔 양양, 화이트데이 ‘크러시 온 유’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브리드호텔 양양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크러시 온 유’ 패키지를 오는 24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러브’와 ‘로맨스’ 두 가지로 나뉜다.

    러브 패키지는 복층 구조의 라이즈업 객실 1박과 커플 젠가, 영국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보디 크림이 선물로 준비됐다. 로맨스 패키지에는 바다 전망의 욕조가 비치된 레이드백 객실 1박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프랑스 욕실 브랜드 ‘라퀴베메종’ 입욕제와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제공된다.

    모든 객실은 모두 바다 전망이며 6만원 상당의 ‘꼰띠고’ 와인과 무드등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보디 앤 헤어 제품 및 브리드호텔 양양 샤워 가운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이용 기간은 31일까지다. 가격은 27만7000원부터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화이트데이 스페셜 '쑥 인절미 케이크'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달콤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순수한 사랑을 의미하는 순백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준비했다.

    하얗고 매끄러운 겉면으로 한없이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처럼 달콤해 보이는 겉면과는 반전으로, 케이크의 이름은 ‘쑥 인절미 케이크’이다.

    MZ 세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쑥, 흑임자, 밤 등 고유의 식재료를 활용한 디저트가 각광받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를 따라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해 봄 제철 식재료인 ‘국내산 어린 쑥 잎’을 활용한 케이크이다.

    은은한 쑥 향을 품은 폭신한 빵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쑥 무스와 인절미 무스가 겹겹이 쌓여있어 고소함과 단맛의 조화로움이 인상적이며, 케이크 사이사이 쫄깃한 인절미 떡이 들어있어 씹는 맛을 더한 매력적인 케이크이다.

    화이트데이 케이크는 오는 14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판매되며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화이트데이 초콜릿 제공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화이트데이 전용 'Be My Love 패키지'를 오는 14일까지 선보인다.

    '바 마이 러브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롯데제과 '가나 앙상블' 2세트, 스파클링 와인 '타파스 모스카토' 1병으로 구성됐다. 또한,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에이딕트의 고체향수 '솔리드 퍼퓸' 또는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워터베이스의 '오 드 퍼퓸' 중 1개를 향 랜덤으로 제공한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러블리 화이트 케이크'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 및 러블리 화이트 데이 케이크를 14일까지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는 화이트데이 당일 단 하루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갓 구운 신성한 빵으로 시작해 토마토 젤리, 비트를 곁들인 프랑스산 거위 간 무스와 헤이즐넛, 송로 버섯 소스와 그릴에 구운 미국산 소고기 안심 등을 활용한 코스가 이어지며, 와인 2잔과 초콜릿 무스 케이크, 커피 또는 홍차가 준비될 예정이다.

    러블리 화이트 데이 케이크는 귀여운 딸기 하트 마카롱 케이크로 딸기 생크림, 생딸기, 딸기 젤리 등으로 달콤함과 상큼함 자랑한다. 화이트데이 케이크는 일반 홀 케이크 2호 사이즈 형태로 준비되며, 2일 전 사전 주문이 필요하다. 판매 가격은 5만5000원이며,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