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부담 없이 수분 보충 가능 운동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스포츠음료로 제로 음료 라인업 강화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층 더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저칼로리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더 줄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기존 파워에이드의 블랙 라벨과 달리 화이트 라벨로 적용됐다. 신제품은 600ml PET 1종으로 출시된다.

    코카콜라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대표 제품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비롯해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파워에이드 메가볼츠’를 포함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