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포함 '풀캉스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파티오' 풀사이드 바비큐 공간 소개
-
호캉스의 꽃은 단연 수영장(풀장)이다. 주요 호텔가들은 이른 휴가족을 겨냥해 풀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얼리 서머 패키지'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도심 속 시원하게 펼쳐진 야외 풀장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만끽해보자.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초여름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안락한 객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아시스 얼리 서머’ 패키지를 6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혜택과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됐다.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달바(d’Alba)’의 코스메틱 제품으로 구성된 서머 트래블 세트(△비치백 △비치타월 △파우치 △선크림 3종 트래블 키트 △세럼 클렌저 △바디 클렌저 △더블 크림 샘플 1매)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파티오' 풀사이드 바비큐 공간 소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야외 수영장 경관을 바라보며 즐기는 ‘갤러리 파티오’와 ‘풀사이드 바비큐’를 선보인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뷰와 맛, 분위기를 모두 갖춰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해 오직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의 대표 야외 레스토랑으로, 올해에는 다채로운 페루식 그릴 요리와 시그니처 칵테일 및 디저트가 준비됐다.
갤러리 파티오에서는 아름다운 선셋과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선셋 아워 와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으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샤퀴테리와 넛츠 등이 담긴 안티파스토 플레이트를 선보인다. -
◇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포함 '풀캉스 패키지' 선봬
메종 글래드 제주가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 속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성인 입장권 2매, 선베드 2시간 이용권 1매 & 글래드 튜브 1개를 제공한다. 풀사이드 바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또는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클린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14만5000원부터다. -
◇ 위 호텔 제주, 휴가족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 선봬
WE호텔은 한라산 청정 자연 속에서 싱그러운 여름 호캉스를 여유롭게 미리 즐길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웰빙 인터내셔널 조식뷔페 2인, 청정 한라산 전망의 아잘리아 라운지에서 탐라 에일 수제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피로 회복과 피부 미용에 좋은 필수 미네랄 성분이 가득한 천연화산암반수를 사용하는 야외 수영장, 야외 자쿠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룸을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2박 투숙 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2매와 썬크림1개를 제공한다. -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오솔 레일 패키지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여름 맞이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된 '오솔레일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스파클링 칵테일 1잔 △캐비어 타르트 △오이 샌드위치 등 쁘띠 플레이트 구성의 골든아워 2인 또는 따뜻한 팥죽 구성의 이색 빙수 중 택 1 △ 자연채광이 비치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된다. 자녀 동반 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여행 테마의 △‘My passport’ 플레이북이 추가 제공된다.
가격은 디럭스 룸 기준 40만원부터다. -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야외 수영장 포함 ‘비프렌드 앰버드’ 패키지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얼리 서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비프렌드 앰버드’를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비프렌드 앰버드’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어반 이스케이프 성인 2인 △풀 하우스 테라스의 생맥주 또는 칵테일 2잔 △앰배서더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호텔 마스코트 △앰버드 인형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는 트렌드에 맞춘 감각적인 레저 시설로 재충전이 가능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다. 수영장 한편에 위치한 ‘풀 하우스 테라스’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수영하면서 캐주얼 다이닝, 스낵, 술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