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 뿌링클 아성에 도전하는 ‘마법클’ 출시재구매 의사 지표인 만족도 90% 이상 기록 "신메뉴 개발에 주력… 가맹점과 동반성장"
  • ▲ ⓒbhc치킨
    ▲ ⓒbhc치킨
    bhc치킨은 신메뉴 '마법클'이 출시 2주만에 판매 비중 15%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5일 출시된 마법클은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뿌링클’ 아성에 도전하는 신메뉴이다. MZ 세대가 주목하는 마늘빵을 치킨에 담은 새로운 개념의 치킨이다.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 전통방식으로 제조한 조청으로 만든 마법클 소스를 바른 후 마늘빵의 바삭한 겉면을 제대로 구현하고자 직화솥에서 볶아낸 마법클 후레이크를 뿌려 새로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마법클이 본격 출시 전 관능테스트에서 만족도가 9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마법클을 2세대 라인업의 대표 메뉴로 육성, 뿌링클에 이어 또 다른 성공신화를 써 내려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마법클은 뿌링클을 잇는 주력상품으로서 선보인 메뉴로 현재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되는 제품이다”라며 “지속적인 히트 메뉴의 탄생은 기업의 연속성을 알 수 있는 지표인 만큼 기존 브랜드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신제품 개발로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이루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