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쇼핑몰 원 우타마 쇼핑센터에 출점100석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bhc치킨 인기 반영 "말레이시아 현지 입지 강화와 K-치킨 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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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매장 확대로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 15일(현지시간) 말레이시아 셀랑고르(Selangor) 주 페탈링 자야(Petaling Jaya)시에 위치한 대형 복합 쇼핑몰인 원 우타마(1 Utama) 쇼핑센터 1층에 ‘우타마점’을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우타마점’은 지난 5월 오픈한 코타 다만사라점에 이어 세 번째 매장으로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으로 선보였다.
이번 신규 매장이 입점한 원 우타마 쇼핑센터는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푸르와 바로 인접한 신도시 페탈링 자야에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2번째로 큰 규모의 복합 쇼핑몰로 쇼핑과 외식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다.
‘우타마점’은 총 100석 규모로 bhc치킨의 기본 컬러와 원목 소재를 활용해 편안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1층에 위치해 있어 외부 풍경과 매장 내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로 내방객들에게 시원함과 개방감을 선사한다.
메뉴 또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 bhc치킨의 대표 메뉴를 비롯해 점심 특화 메뉴인 런치 세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치킨 외에도 현지 특화 메뉴인 뿌링 컬리 프라이, 로제 국물떡볶이도 함께 판매돼 메뉴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bhc치킨은 이번 우타마점 오픈에 이어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 출점을 통해 말레이시아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간다는 전략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점한 우타마점은 현재 말레이시아 bhc치킨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이는 현지인들의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라며 “앞으로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로 K-치킨을 알리는 선도 기업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