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내년 3월 30일 탑승 항공권 대상
  • ▲ ⓒ이스타항공
    ▲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7일까지 국제선 6개 노선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특가운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2일 취항하는 김포~타이베이 노선과 ▲9월 20일부터 운항하는 인천~도쿄, 인천~오사카, 인천~방콕, 인천~다낭 노선 ▲10월 29일부터 운항 예정인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국제노선의 탑승 기간은 9월 1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로, 해당 항공권을 대상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특가운임과 할인운임을 오픈한다.

    특가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으로, 9월 이후 발권 시 유류할증료 인상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또 프로모션 기간 할인운임으로 예매 시 할인코드 ‘timing’을 입력하면 추가로 5% 운임 할인을 적용해준다.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국제선 1만원, 국내선 3000원의 운임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국제선 취항에 앞서 동계시즌을 오픈하고 해당 기간을 포함한 국제노선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9월 유류할증료가 상승 변경될 예정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항공권을 예매하고 발권해 보다 실속 있는 여행 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