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시티몰 콘셉트' 전시장쇼핑몰 1층 위치, 접근성 높여
  • ▲ 아우디코리아가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 ⓒ아우디코리아
    ▲ 아우디코리아가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가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타필드 안성 콘셉트 스토어는 아우디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세 번째의 ‘시티몰 콘셉트’ 전시장이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총 연면적 376.85㎡ 규모로 총 4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으며, 쇼핑몰 내 1층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티몰 콘셉트에 맞게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하는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적용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 입구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이 설치되어 아우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미디어 아트 감상이 가능하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첫 번째 콘셉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에 스타필드 하남, 그리고 스타필드 안성에 콘셉트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새롭게 도입한 시티몰 콘셉트 전시장을 통해 고객이 많이 찾는 공간으로 직접 찾아가, 브랜드와 고객 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