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접속환경 최적화된 반응형 웹 구축유튜브·SNS 강화…지속가능경영 메뉴 신설
  • ▲ 새 단장한 홈페이지. ⓒ라인건설
    ▲ 새 단장한 홈페이지. ⓒ라인건설
    라인건설은 하반기 5000여가구 분양을 앞두고 회사와 브랜드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고 14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PC·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구현 가능한 반응형 웹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고객이 각종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 활용으로 시각효과를 높였고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센터 메뉴엔 A/S 안내와 마이페이지를 신설했다.

    기업 홈페이지에는 △경영시스템 운영모델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 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로 도입했다.

    홍보센터 메뉴에는 뉴스와 기업 소식은 물론, 유튜브·블로그·포스트 등 각종 SNS 미디어를 추가했다. 취업 준비생을 위한 채용안내와 공고도 지속해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라인건설 측은 "하반기 분양을 앞두고 고객소통을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며 "유튜브나 각종 SNS 채널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이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라인건설은 동양건설산업과 △광주 북구 일곡공원(1004가구) △광주 서구 중앙공원(695가구) △경기 오산시 세교2지구(1068가구)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1247가구) △충남 아산테크노밸리 7차(622가구) △경기 파주시 운정3지구(391가구) 등 하반기에만 총 5027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