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용품, 운동보조용품 등 총 70여 종의 구성라켓의 진동을 흡수하는 ‘댐프너’ 2종 선봬테니스 가방 , 키링, 양말 등 필수품도 출시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성비 높게 테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테니스용품, 운동보조용품, 테니스 가방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테니스용품은 테니스공, 오버그립 테이프, 댐프너 등을 준비했다. 고무 소재의 ‘테니스공(무압구)’은 부드럽고 말랑한 재질로 연습용이나 어린이 경기볼, 놀이용으로 안성맞춤이고, ‘테니스공(유압구)’은 탄성과 회전력이 좋아 시합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라켓 손잡이에 감아서 사용하는 ‘오버그립 테이프’는 소프트형, 고점착형, 타월형으로 마련했다. 특히, ‘테니스 오버그립 테이프(타월형)’는 땀 흡수율이 높은 타월 재질로 선보였다.

    테니스는 라켓으로 공을 강하게 치는 반복 동작이 많아 팔꿈치 통증인 ‘테니스 엘보’라는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때 라켓의 진동을 흡수하는 ‘댐프너’를 사용하면 관련 부상을 예방할 수 있다. ‘댐프너’는 라켓 줄에 끼워 고정하는 원형 타입과 매듭을 지어 고정하는 타입 2가지로 기획했다. 

    운동보조용품은 헤어밴드, 손목밴드, 스포츠 롤 테이핑 등을 구성했다. ‘테니스 헤어밴드’는 타월 소재로 하여 운동 시 이마에서 흐르는 땀 흡수를 도와주고, 머리카락이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준다. 같은 디자인의 ‘테니스 손목 밴드’도 선보여 세트로 구매도 추천할만 하다. 
     
    이 밖에, 테니스 가방, 키링, 양말 등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테니스에 대한 고객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는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