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이너 박기웅과 컬래버 ‘LOTTY’S MOMENTS’ NFT 컬렉션 발행‘클립 드롭스’ 통해 12월4일까지 구매 가능활발한 IP 라이선싱 사업으로 테마파크 넘어 새 영역 확장
  • ▲ 로티스 모먼츠 NFT 컬렉션ⓒ롯데월드
    ▲ 로티스 모먼츠 NFT 컬렉션ⓒ롯데월드
    롯데월드가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NFT 컬렉션을 발행하며 IP라이선싱 사업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월드는 최근 아트테이너 박기웅 작가와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인 ‘LOTTY’S MOMENTS’의 2차 NFT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2차 컬렉션 ‘Hi, Lotty’와 ‘Hi, Lorry’ 에는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의 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이번 NFT 홀더에게는 친구 혹은 연인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1층에 위치한 대형 IP 콘텐츠 상설 매장 ‘부스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Hi, Lotty’ 홀더에게는 ‘돈워리 모리스’ 카페 2인 세트 교환권, ‘모리스 앤 보리스’ 굿즈 세트(그립톡, 노트, 엽서)를, ‘Hi, Lorry’ 홀더에게는 코스튬 2인 대여권, 포토부스 1+1 촬영권을 제공한다.

    컬렉션 NFT 2종을 모두 구매한 전원에게는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LOTTY’S MOMENTS' NFT 컬렉션은 그라운드엑스의 디지털 아트 및 NFT 유통 서비스 ‘클립 드롭스’를 통해 오는 12월4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롯데월드측은 "앞으로도 자체 IP를 활용한 새로운 영역으로의 활발한 확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