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부합"올해 수입차 역성장 속에서도 판매 증가
  • ▲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모델에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  ⓒ캐딜락
    ▲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모델에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 ⓒ캐딜락
    캐딜락이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모델에 배우 현빈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8일 선보였다.

    에스컬레이드는 경쟁 모델을 압도하는 디자인적 존재감과 성능, 공간 활용성, 차세대 테크놀로지 옵션 등을 통해 초대형 럭셔리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포지셔닝에 성공했다. 

    올해 수입차 시장이 역성장하는 환경에서도 판매량이 증가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가 강인한 첫 인상을 주면서도 다양한 편의 옵션 및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탑승자를 편안하게 이끌어주는 ‘반전 매력’이 배우 현빈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닮아 있다고 판단해 발탁했다.

    정정윤 마케팅총괄책임자(CMO)는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통해 최고의 배우로서 자리를 유지하면서도 사랑스럽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배우 현빈의 삶이 에스컬레이드가 추구하는 ‘성공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상징과도 같다”고 설명했다.

    배우 현빈은 “에스컬레이드는 진정한 럭셔리 SUV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모델”이라며 “앞으로 에스컬레이드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앞에 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현빈과 에스컬레이드의 특별한 존재감을 모티브로 기획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연말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