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와 동시 사전계약 실시1분기 미국 럭셔리 브랜드 중 단일모델 판매 1위'블랙 크리스탈 실드'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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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이 브랜드 첫 순수 전기차 ‘리릭(LYRIQ)’을 오는 23일 GM의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또한 같은날 전국 전시장에서 리릭의 공식 사전 계약을 시작할 예정이다.리릭은 전기차 경쟁이 가장 치열한 미국 시장에서 2024년 1분기 기준 럭셔리 브랜드 중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뛰어난 상품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리릭은 ‘자연의 리듬(The Rhythms of Nature)’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기반으로 브랜드 헤리티지와 차세대 테크놀로지 등의 요소를 적용했다.
특히 내연기관 차량에서 보여줬던 전통적인 그릴 디자인을 대신해 새로운 마감 기술이 적용된 ‘블랙 크리스탈 실드’를 반영했다.
빛나는 3D 로고와 그릴 패턴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첫 인상을 강조함과 동시에 탑승자가 접근하면 자동으로 시행되는 ‘일루미네이션 시퀀스(The Illumination Sequence)’로 마치 ‘빛의 안무’와 같은 새로운 차원의 비주얼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