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23일 개최…98개 협력사 대표 참석창립 50주년 맞아 최상위 협력사 6곳 공로상
  • ▲ 지난 22일 열린 '2024년 HEC 협력사 최고경영자 정기총회 및 세미나'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경영진과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 지난 22일 열린 '2024년 HEC 협력사 최고경영자 정기총회 및 세미나'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경영진과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2024년 HEC 협력사 최고경영자 정기총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23일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협력사간 소통과 관계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홍현성 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등 경영진과 98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협력사 대표들과 경영현황과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분과별간담회를 통해 협력사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또 우수협력사를 선정하고 베스트 프라임 파트너와 안전 최우수기업으로 위촉해 기념패를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최상위 협력사 6개기업에게 특별공로상을 수여했다.

    현대엔지니어링 측은 "모두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기술과 재정,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사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50년도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함께 나아가는 동반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