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99마트’ 기획전서 먹거리 상품 최대 70% 할인 특가디아지오코리아, 논알콜릭 맥주 ‘기네스 0.0’ 출시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 ▲ ⓒ쿠팡
    ▲ ⓒ쿠팡
    ◇ 쿠팡, 오늘 하루 ‘99마트’ 먹거리 최대 70% 할인

    쿠팡이 오늘 하루 ‘99마트’ 기획전을 통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건강식품 등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와우회원은 주문 금액이나 횟수 제한없이 무제한 무료배송 받을 수 있다.

    인기 식품 브랜드의 즉석식품, 영양제, 조미료, 과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식품들을 9시에 시작하는 ‘타임딜’과 ‘단 하루 반값’ 코너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30여개의 상품이 마련됐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멀티비타민(4회분·1개), 대상웰라이프 비타콜라겐(2g·30개), 시아스 The 곤약 현미밥(180g·12개), 바로드숑 바로 먹는 닭가슴살 갈릭(100g·10개) 등 건강식품을 최저 5990원부터 특가에 제공한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 하루 반값’ 코너에서는 셀렉스 알티지 오메가3(31.2g·60정), 셀렉스 NAG 앤 엠에스엠 영양제(120g) 등을 한정수량에 선보인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업계 최초로 시그니처 향 론칭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시그니처 향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자체 캐릭터인 ‘폴 앤 바니(Paul & Bani)’의 향수를 론칭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후각은 오감 중 기억과 가장 연계되어 있는 기관. 이에 고객이 신세계면세점에서 경험을 기억하고 재방문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협업을 통해 ‘폴 앤 바니(Paul & Bani)’의 향기를 개발했다.

    캐릭터 폴과 바니의 아이덴티티를 투영해 개발됐으며 향수(오드퍼퓸)와 더불어 스페이셜 센트(spatial scent) 2가지 형태로 선보인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랩비트 2024’ 티켓 판매 시작

    위메프가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랩비트 2024’(RAPBEAT, 이하 랩비트) 얼리버드티켓과 함께, 압도적 혜택의 ‘위메프 패스’와 ‘위메프 슈퍼패스’ 티켓 2종을 단독 판매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랩비트’는, 힙합뿐 아니라 알앤비·인디·케이팝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멀티 장르 뮤직 페스티벌이다. 이번 공연은 9월 21~22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된다. 

    위메프는 ‘랩비트2024’ 얼리버드티켓 양일권을 10만9000원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보다 특별한 공연 경험을 전하는 위메프 패스는 16만9000원으로 전용 관람구역과 화장실 등의 휴게공간도 제공한다. 특히, 위메프 슈퍼패스(21만9000원)는 빠른 입장 혜택과 함께 전용 물품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랩비트 2024 공식 슬로건 굿즈도 선물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스텔라 아르투아, ‘함께하는 5월’ 프로모션 전개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가정의 달을 맞아 미식생활 필수 앱 캐치테이블과 ‘함께하는 5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함께하는 5월’ 프로모션을 위해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인기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선정했다. 프로모션 참여 레스토랑에 방문해 ‘스텔라 스페셜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핑크 솔트 및 스텔라 굿즈 당첨의 기회가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캐치테이블 앱 상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2024 고양 국제 꽃 박람회’ 참가

    롯데GRS가 고양시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주최하는 2024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 참여해 5월 12일까지 브랜드 특설점을 운영한다.

    총 30개국, 50개도시, 국내외 약200여개 기관·단체·협회·업체가 참여한 ‘2024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다채로운 야외 정원과 국내에서 가장 먼저 핀 장미를 만날 수 있는 장미원을 조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GRS는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색다른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양국제꽃박람회에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컨세션 브랜드 총 12개의 특설점을 출점했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논알콜릭 맥주 ‘기네스 0.0’ 출시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한국에 논알콜릭 맥주 ‘기네스 0.0’을 선보인다.

    기존 기네스 드래프트와 동일하게 맥주의 질소화 역할을 하는 구슬인 위젯(Widget)이 캔 속에 포함돼 특유의 부드러움과 크리미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네스만의 로스팅한 커피향과 달콤한 초콜릿, 캐러멜 향이 어우러진 진한 풍미의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기네스 0.0은 알코올 함량 0.05% 미만의 440㎖ 캔맥주 제품으로 5월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자연건면 패키지 리뉴얼

    풀무원식품 자연건면이 프리미엄 메밀 건면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여름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 패키지에 통일된 디자인을 사용하고 패키지 전면에는 각 메밀면 이미지를 크게 삽입해 소비자의 시각적 인지 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프리미엄 메밀 건면 라인은 제면 과정에 새로운 공정을 적용해 표면이 거칠고 웨이브가 적은 형태의 면으로 전문점 스타일의 질감을 구현했고, 톡톡 튀는 ‘볶은 메밀 건더기’로 풍미와 식감을 차별화해 강점을 살렸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두리안 구미젤리’ 출시

    정관장은 과일의 제왕으로 불리는 두리안을 맛있고 간편하게 줄길 수 있는 ‘굿베이스 두리안 구미젤리’를 출시했다.

    ‘굿베이스 두리안 구미젤리’는 달콤하고 고소한 두리안에 비타민 B1, B2, B6, C, 엽산 등 풍부한 영양분을 더한 제품이다.

    두리안 과일이 궁금하지만 특유의 냄새로 인해 선뜻 시도하기 어려웠던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부담 없는 맛과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 ▲ ⓒ초록마을
    ▲ ⓒ초록마을
    ◇ 초록마을, 리빙용품 공구 판매 개시

    초록마을이 공동구매 형태의 리빙용품 판매를 시작한다.

    공동구매 첫 상품은 주방용품 전문 업체 실리만의 실리콘 조리도구 5종이다. 100% 국내 생산에 FDA 인증받은 플래티넘 등급의 실리콘 소재로 코팅냄비나 팬이 긁힐 우려가 없는 안전한 살림도구라는 점에서 첫 공동구매 아이템으로 낙점했다.

    실리콘 조리도구 5종 공동구매는 이날부터 2주 동안 전국 360여 개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초록마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준비한 물량 소진 시 즉시 마감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불가리스-와다다곰’ 세계명화전 개최

    남양유업이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이 협업한 세계명화전을 개최한다.

    5월1일부터 7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 전시회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명화를 활용해 불가리스의 새로운 슬로건 ‘불가능은 없다(불가(不可)+ 리스(LESS))’를 알리는 소통의 장으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니라자’, 이중섭의 ‘흰 소’ 등 글로벌 명작을 와다다곰으로 재해석한 재치 넘치는 패러디물이 첫 선을 보인다.
  • ▲ ⓒ야놀자리서치
    ▲ ⓒ야놀자리서치
    ◇ 야놀자리서치, ‘2024 트래블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국내 최초 여행산업 전문 독립 연구 법인 야놀자리서치가 ‘2024 트래블 이노베이션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인바운드 관광 발전을 목표로, ▲활성화 전략 ▲상품 및 서비스 제안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전략 ▲인바운드 관광을 활용한 지역 관광 활성화 아이디어 등이다.

    공모 기간은 오는 6월24일(월)부터 7월8일(월) 오후 5시까지로,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여 가능하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서울시내 이마트24 편의점 활용 라이더 휴식 지원

    우아한청년들이 서울노동권익센터, 이마트24와 함께 이마트24 편의점을 활용한 라이더 휴식 지원에 나선다.

    편의점 동행쉼터는 5~6월 시범운영을 거쳐 혹서기(7~8월), 혹한기(11~12월)에 운영된다. 이 기간동안 서울시에서 활동하는 라이더는 서울시 소재 이마트24 900곳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뉴트리플랜, 건국대 수의과대학과 ‘반려동물의 바른 먹거리 개발’ MOU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과 ‘반려동물의 바른 먹거리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반려동물 식품의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이 반려견, 반려묘 각각의 특성에 맞는 펫푸드 개발을 위해 학술 지식을 제공하고, 안전성을 직접 검증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농심이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의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TV광고를 선보인다.

    티저에 이어 5월3일부터 본격 선보이는 광고는 짜파게티 더블랙이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담아 소비자에게 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나트륨 저감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 3종 선봬 

    롯데웰푸드가 나트륨을 줄인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의성마늘 순한 시리즈는 ▲의성마늘 순한 비엔나, ▲의성마늘 순한 베이컨, ▲의성마늘 순한 구이쌈햄 등 3종이다.

    제품에 따라 나트륨을 25%에서 35%까지 저감했다. 의성마늘 함량을 기존 자사제품 대비 최대 40%까지 높여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라면' SSG닷컴에서 6개월 간 한정 판매

    오뚜기가 오는 30일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 간 SSG닷컴을 통해 '보들보들 치즈라면'을 한정 판매한다.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매콤한 국물에 치즈를 뿌려 먹는 라면으로, 슬라이스 치즈가 아닌 치즈 분말스프가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조절해서 즐길 수 있다.

    특히 해외직구로만 구입하던 제품을 국내에서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해외직구 시 관세 및 배송비까지 포함되는 반면, SSG닷컴 한정 판매를 통하면 4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프리미엄 대용량 RTD ‘아카페라 컵커피’ 2종 출시

    빙그레가 프리미엄 컵커피 시장 공략을 위해 300ml 대용량 ‘아카페라 컵커피’ 2종을 출시한다.

    ‘아카페라 컵커피’ 2종은 빙그레 커피 브랜드인 ‘아카페라’만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된 컵커피로, 콜롬비아산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 커피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신제품은 ‘메이플 카라멜 라떼’와 ‘크림 바닐라 라떼’ 2종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