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세 번째 라인업 ‘얼려먹는 납작복숭아’ 출시롯데칠성, 코넛 젤리 음료 ‘코코리치 포도’, ‘코코리치 복숭아’ 선봬투썸플레이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시즌 한정 출시
-
따뜻한 봄날씨가 이어지면서 다가오는 복숭아의 계절을 겨냥한 신제품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일찌감치 복숭아 관련 제품을 통해 여름철 입맛을 잡겠다는 전략이다.30일 식품업계 따르면 다양한 복숭아 관련 상품을 발빠르게 출시 중이다.hy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아(이하 얼야 납작복숭아)’를 출시한다. 얼야 납작복숭아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브랜드의 세 번째 라인업이다. 2022년 선보인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에 이은 2년 만의 신제품이다.신제품에는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추출액을 넣었다. 납작복숭아는 유럽 등지에서 주로 생산되는 여름 대표 과일이다. 일반 복숭아보다 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자일리톨을 함께 담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포켓몬스터의 인기 포켓몬 6종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
롯데칠성음료는 코넛 젤리 음료 ‘코코리치 포도’, ‘코코리치 복숭아’ 280mL를 출시했다.코코리치는 젤리 식감과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달콤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기존 코코넛 젤리 음료 대비 당 함량을 포도 맛 35%, 복숭아 맛 28% 낮췄으며 코코넛 젤리 함유량을 높여 식감을 더했다.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홀케이크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꽃을 모티브로 한 패션 아이템이나 디저트가 이색적인 가정의 달 선물 아이디어로 떠오르고 있는 것에 착안해, 큰 꽃송이를 형상화한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라는 기획 의도에 맞게,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을 겹겹이 쌓은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두르고 커다란 꽃송이 장식을 얹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
엔제리너스도 복숭아를 활용한 시즌 디저트 빙수 3종을 출시한다.클래식한 팥 베이스의 빙수 2종과 함께 복숭아를 활용한 빙수 등 총 3종이다. 모두 원재료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살렸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새롭게 선보이는 ‘분홍 백도 빙수’는 복숭아를 듬뿍 올려 맛 뿐만 아니라 화려한 비주얼 포인트까지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