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까지 ‘응원 스티커’ 포함된 한정 패키지 판매8월 18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진행“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벤트 마련”
  • ▲ ⓒ제스프리
    ▲ ⓒ제스프리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국제 하계 스포츠대회를 맞아 특별한 ‘응원 키위’를 만들 수 있는 ‘제스프리 써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스프리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키위를 통해 활력을 제공하고 선수단 응원 열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응원 스티커’가 포함된 한정 패키지 판매와 ‘응원 키위’ 인증샷 등으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8월 11일까지 대형마트·기업형 슈퍼마켓·온라인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8월 18일까지 응원 스티커가 들어 있는 ‘제스프리 써머 이벤트 패키지’를 구매한 후, 나만의 응원 키위를 꾸며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관계자는 “폭염 속에서도 국민들이 지치지 않고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제스프리 키위와 함께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