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8회 웹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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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한투자증권은 고객 대상 연금 세미나에 참여한 누적 인원이 1만2000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한 해 동안 퇴직연금 법인 가입자를 위한 세미나는 50회를 돌파, 총 2261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이는 고객들의 다양한 연금 니즈에 맞춘 체계적인 솔루션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은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고객 대상 세미나는 연금절세전략, 해외주식·ETF, 국내외 시황 및 글로벌 경제전망, 연금투자전략 등의 주제로 진행했다.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에게는 총 8회의 웹세미나를 통해 1만 명 이상의 고객과 소통하며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연금 관리 노하우를 전달했다. 

    개인연금 상담 건수는 1만8000건에 달하며, 제도안내부터 투자조언까지 폭넓은 원스톱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에 고객만족도 97점(100점 만점 기준)을 기록했다.

    김계흥 연금사업본부장은 "법인 및 개인 고객 모두의 연금자산 증대와 안정적인 운용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와 상담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