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부드러운 서체로 '청하' 정체성 강조청하 브랜드 이미지 시각적 표현"기존 디자인이 주는 익숙함과 가치는 유지하고 신선함 더해"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청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2017년 이후 7년만으로 청하의 헤리티지를 강화하면서도 브랜드 특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새 단장한 청하는 라벨의 청하 로고 서체를 변경하고 크기를 키워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고, 한자 부분인 청(淸) 자를 둥글게 표현해 청하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특성을 담아냈다.

    뚜껑 상단에는 ‘물꽃’ 심볼을 새롭게 추가해 맑고 깨끗한 청하의 브랜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디자인이 주는 익숙함과 가치는 유지하고, 신선함을 더한 이번 리뉴얼 패키지의 매력이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