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기반 실시간 소통 강조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등 소통 강화"고객 접점 넓히고 브랜드 경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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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스레드(Threads)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스레드는 메타(구 페이스북)가 2023년 출시한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인스타그램이 사진과 영상 중심이라면, 스레드는 텍스트 기반의 실시간 소통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말이나 밈 등을 활용해 보다 편안하고 일상적인 소통을 추구한다.동아오츠카는 이번 스레드 계정 개설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실시간 소통을 확대하고 보다 친밀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계획이다.특히 신제품 출시 소식과 스포츠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