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아비에토,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놀유니버스, 무장애 여행 캠페인으로 열린 관광 확대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봄맞이 패션위켄드 진행

    NS홈쇼핑이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에서 봄맞이 패션상품 프로모션 ‘패션위켄드’를 진행한다.

    NS샵플러스 ‘패션 위켄드’는 12일부터 13일, 19일부터 20일까지 4월의 주말 2회차 동안 진행되며, 봄 시즌 패션 상품을 모아 방송한다. 

    ‘패션 위켄드’프로모션 대상의 패션상품을 구매하면 행운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당 상품은 NS샵플러스 방송화면에서 ‘패션 위켄드’ 로고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로보락 S8 Pro Ultra’ 1명, ‘골드바 1돈’ 3명에게 주고, 50명에게는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한다.  

  • ▲ ⓒ이랜드문화재단
    ▲ ⓒ이랜드문화재단
    ◇ 이랜드문화재단, 한국 영아티스트 동시대미술전 ‘씻나락 까먹는 소리’ 개최

    이랜드문화재단이 답십리 고미술상가에 위치한 답십리 아트랩에서 오는 12일부터 5월9일까지 한국 영아티스트 동시대미술전 '씻나락 까먹는 소리'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답십리 아트랩에서 열리는 네 번째 전시이며,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성신여자대학교 동양화과와 협업해 마련된 것으로, 330평 규모 전시장에 56명의 젊은 작가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시다. 성신여대 동양화과 노신경 교수가 감독을, 정성윤 교수가 기획을 맡았다.

     

  • ▲ ⓒ29CM
    ▲ ⓒ29CM
    ◇ 29CM 이구성수, ‘포유어아이즈온리’ 팝업 전시 개최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브랜드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브랜드 ‘포유어아이즈온리(For Your Eyes Only)’의 2025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공개하는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구성수 팝업은 ‘슬로우 블루(Slow Blue)’ 테마로 구성됐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포유어아이즈온리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했다. 1층과 2층 공간 전체에서 포유어아이즈온리의 여름 신상품을 전시하고, 2층에는 누구나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착장한 뒤 자유롭게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으로 꾸몄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아카데미 '2025 블랙야크 키즈 숲 탐험' 참가자 모집

    블랙야크 키즈가 북한산에서 더욱 특별하게 봄을 느낄 수 있는 ‘2025 블랙야크 키즈 숲 탐험’을 열고, 첫 번째 클래스에 참가할 초등학생 30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봄과 가을에 열리는 ‘2025 블랙야크 키즈 숲 탐험’은 자연을 직접 관찰하고 느끼는 계절 탐구와, 부모와 함께 등산하며 교감할 수 있는 패밀리 트레킹으로 나눠 총 4회 진행된다. 모두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서 출발한다.


     
  • ▲ ⓒLF
    ▲ ⓒLF
    ◇ 닥스골프, 우아한 레저 감성을 담은 봄∙여름 컬렉션 출시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아 25년 봄여름(S/S)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남녀별로 맞춤화된 핏 설계를 통해 착용자의 만족감을 극대화했으며, 고급 기능성 소재의 활용, 라운딩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 설계했다. 또한, 프리미엄한 ‘인헤리턴스(INHERITANCE) 라인’을 중심으로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진성 골퍼들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군도 확장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 출시

    LG생활건강의 ‘더후’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출시했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더후의 기술력으로 입술 피부의 보습 기능을 극대화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립 제품이다. 특히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가 입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 ⓒ네스프레소
    ▲ ⓒ네스프레소
     ◇ 네스프레소, 몰입형 팝업 스토어 ‘버츄오 하우스’ 운영

    네스프레소가 서울 성수동에 몰입형 팝업스토어 ‘더블로 진해지는, 버츄오 하우스’를 20일까지 운영한다.

    버츄오 하우스는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다양한 스타일의 집을 테마로 한 ‘웜 스페이스(Warm Space)’로 꾸며졌다.

    첫 번째 공간은 커피 추출 영상과 사운드가 공간을 가득 채우며 마치 커피 속으로 들어온 듯한 몰입감을 전달한다. 두 번째 공간은 아늑한 홈카페를 콘셉트로, 2인 가구의 따뜻한 일상을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분위기로 연출됐다.

    마지막 공간은 커피를 함께 마시는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공간이다. 테이블에서 자신 또는 타인을 위한 글이나 그림을 남기면, 이어지는 비밀의 방에서 해당 메시지가 미디어 아트로 구현된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Spring Fair’ 기획전

    에이스침대가 4월 30일까지 온라인몰에서 ‘Spring Fair’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인용과 2인용 베스트 침대 10종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1인용 침대는 은은한 핀조명이 돋보이는 온라인 전용 모델 ‘오마죠(OMAGGIO)’, 에스닉한 감성의 수공예적 디자인의 ‘에리카(ERICA)’, 그리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BRA1432’, ‘BMA1119’, ‘BMA1086’ 모델로 구성됐다.

    2인용 침대는 고급스러운 템바보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에게 사랑받는 ‘루체-III(LUCE-III)’, 백조 날개 형상의 헤드보드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아르노-II(ARNO-II)’, 유니크한 패턴이 매력적인 호텔형 침대 ‘BMA1164’와 함께 포근한 침실을 연출해 줄 ‘BMA1148’, ‘라노떼(LANOTTE)’ 모델이 준비됐다.
  • ▲ ⓒ당근
    ▲ ⓒ당근
    ◇ 당근, 봄꽃 콘텐츠 전개

    당근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앱 내에서 다양한 봄꽃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당근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봄꽃 사진전’을 동네생활 인기탭에서 4월 20일까지 개최한다. 공원이나 산책로 등 동네의 봄꽃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하고, 이웃들이 올린 사진들도 함께 감상하며 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전국 곳곳의 봄꽃 명소를 담은 숏폼 영상을 한곳에 모아 보여주는 당근 스토리 ‘봄꽃 명소’ 큐레이션도 17일까지 진행된다. 벚꽃길, 매화길, 진달래축제 등 이용자가 직접 촬영한 숏폼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어 생동감 넘치는 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 ▲ ⓒ퍼시스
    ▲ ⓒ퍼시스
    ◇ 퍼시스 아비에토,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

    퍼시스의 프리미어 모션 데스크 '아비에토(ABIERTO)'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제품 부문 본상(Product Winner)을 수상했다.

    아비에토는 수평적 조직문화로의 전환을 상징적으로 구현한 제품으로서, 기존의 획일적이고 권위적인 오피스 환경을 심미적이고 기능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2024년 IDEA 어워드에 이어 국제 디자인상 2관왕을 달성하며 그 혁신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 ▲ ⓒBBQ
    ▲ ⓒBBQ
    ◇ 제너시스BBQ, 신메뉴 ‘마라핫’ 출시

    BBQ치킨이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소스에 바삭한 향취고추의 풍미를 더한 신메뉴 ‘마라핫’을 출시한다.

    BBQ는 MZ세대 중심으로 ‘마라맛’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높게 나타나며 외식 업계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것에 주목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마라핫’은 마라 소스에 매콤하고 바삭한 식감의 향취고추와 땅콩을 더해 한층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추를 원료로 한 BBQ 특제 소스를 더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맵기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단계별로 즐길 수 있다.
  • ▲ (왼쪽부터) 한국장학재단 배병일 이사장과 오뚜기 황성만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오뚜기
    ▲ (왼쪽부터) 한국장학재단 배병일 이사장과 오뚜기 황성만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오뚜기
    ◇ 오뚜기, ‘고졸 인재 취업 활성화’ 나서

    오뚜기가 4월 10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에서 한국장학재단과 ‘고졸 인재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직업계고 졸업생들의 취업 활성화를 위해 오뚜기와 한국장학재단 간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직업계고 학생들이 식품 분야에 진출하여 맞춤형 인재로 성장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뚜기는 각 지역별 현장에서 고졸 채용 수요를 적극 발굴하고, 지속적인 일자리 제공을 통해 직업계고 학생들의 진로 탐색 및 설계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 ⓒhy
    ▲ ⓒhy
    ◇ hy, 가정의 달 기획전 전개

    hy가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식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40% 할인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소비자 혜택도 강화했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기획전은 3회에 걸쳐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4인 자유이용권’, 20만원 상당 ‘가누다 베개’, ‘프레딧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이 11일 커뮤니티형 예술 지원 공간 ‘2025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의 4~5월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이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서울 중구 파라다이스 본사 1층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아트랩 워크숍’은 예술가와 대중이 모여 교류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이다. 프로그램은 ‘예술 워크숍’, ‘생물학 북클럽’, ‘토크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무장애 여행 캠페인으로 열린 관광 확대

    놀유니버스는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열린여행 주간’ 연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국관광공사가 장애인 편의시설 정보 및 장애인 객실 실측 도면 등을 조사해 엄선한 ‘모두를 위한 호텔’ 100여곳을 소개한다. 

    이달 20일까지 열린여행 기획전 내 호텔에 적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투숙일 기준 4월14일부터 6월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코카-콜라가 오는 5월31일까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통해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티켓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 오리지널 이벤트 제품 라벨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와 동시에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QR 코드는 새로운 뮤직 페스티벌 디자인의 패키지를 입은 코카-콜라 오리지널 500ml 캔, 500ml 페트, 1.5L 페트 제품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의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일부터 5월31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 1일권 1인 2매가 증정된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개최

    모두투어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 박람회는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몰디브, 발리, 하와이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중심으로 전 세계 30곳 이상 지역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부산 출발 상품까지 포함된 폭넓은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기반으로 큐레이션 된 '인기 상품 톱5' 카테고리를 신설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지역별 특전'에서는 지역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무료 이용권, 과일바구니, 초콜릿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불가리스∙위쎈 ‘7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남양유업 발효유 제품 ‘불가리스 사과’와 ‘불가리스 위쎈’이 세계 3대 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서 7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이는 국내 발효유 제품 중 최초의 7년 연속 금상 수상 기록으로, 남양유업 발효유 라인업이 세계 시장에서도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입증한 결과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경북 영양·영덕 산불 피해 현장에 2200명분 치킨 나눔

    교촌에프앤비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상북도 영양군과 영덕군을 찾아, 이재민과 현장 지원 인력에게 총 2200명분의 치킨을 전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교촌은 3월28일 경북 영양군과 4월9일 경북 영덕군을 차례로 방문해 영양군에는 1200명분, 영덕군에는 1000명분의 순살치킨을 제공했다. 직원들이 직접 조리한 온기 가득한 따뜻한 치킨에 진심 어린 응원의 힘을 보탰다.
  •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올드캐슬' 하이볼 패키지 리뉴얼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캐슬’ 하이볼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밝고 모던한 느낌으로 디자인을 리뉴얼해 젊은 세대의 소비 문화에 대응하고자 했다. 구성은 ‘올드캐슬’ 700ml 1병과 하이볼 전용잔 1개로 동일하며 패키지 후면에서는 최적의 하이볼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