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FC 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SPC그룹, 발달장애인 대상 ‘제과제빵 기술교육’ 진행동아오츠카,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공식음료 지원
  • ▲ ⓒLF
    ▲ ⓒLF
    ◇ LF 하프클럽, 봄나들이 준비 위한 ‘하프세일절’ 진행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쇼핑을 돕는 대규모 할인 행사 ‘하프세일절’을 진행한다.

    18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봄 라운드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약 8000개 브랜드의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오픈되는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21개 제품을 엄선해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 코오롱스포츠, 고난도 아웃도어 행사 제 2회 ‘DIVE INTO ULLEUNG’ 개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고난도 아웃도어 행사 ‘DIVE INTO ULLEUNG’을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한다.

    올해 2회차로 진행되는 ‘DIVE INTO ULLEUNG'은 코오롱스포츠가 제시하는 모험에 깊이 몰입할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행사는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동안 울릉도에서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작년보다 약 2배 늘어난 120명을 모집하며, 4월 25일 정오부터 코오롱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비는 45만원이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디자이너 브랜드 ‘던스트’ 공식 입점

    지그재그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던스트(DUNST)’가 신규 입점하며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던스트는 LF의 자회사 씨티닷츠가 운영하는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소재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1990년대 중반 출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 ⓒPC그룹
    ▲ ⓒPC그룹
    ◇ SPC그룹, 발달장애인 대상 ‘제과제빵 기술교육’ 진행

    PC그룹이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앞두고 발달장애인 근로자들을 위한 제과제빵 기술교육을 진행했다.

    11일 파리크라상 송파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는 사회복지법인 ‘애덕의 집’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 ‘소울베이커리’ 소속 장애인 근로자 20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파리크라상 기술교육팀 전문 강사의 지도로 통곡물 깜빠뉴, 멀티그레인 호밀빵 등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건강빵과 고급 유럽식 디저트인 타르트 등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FC 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롯데칠성음료의 맥주 브랜드 ‘크러시’가 국내 프로 축구단 ‘FC 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크러시는 2024년에 이어 2025년에도 2년 연속 FC 서울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 

    롯데칠성음료는 FC 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VIP박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크러시를 제공한다.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나트륨 줄인 해찬들 웰니스 장류 누적판매량 1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의 나트륨을 줄인 해찬들 웰니스 장류 제품들이 2023년 12월 출시 후 올해 3월까지 누적판매량 100만개(500g, 1개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

    해찬들 웰니스 장류는 ‘나트륨을 줄인 국산찹쌀 고추장’, ‘나트륨을 줄인 우리쌀 고추장’, ‘나트륨을 줄인 가정식 집된장’ 등 3종이다. 이 제품들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늘었다.
  • ▲ ⓒ제너시스BBQ 그룹
    ▲ ⓒ제너시스BBQ 그룹
    ◇ BBQ 신메뉴 ‘마라핫’ 주문시 ‘누누씨 부적카드’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0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마라핫’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누씨 부적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누누씨는 SNS를 통해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부적카드는 키워드인 ‘마라’를 재치 있게 활용한 ‘망설이지 마라’, ‘참지 마라’, ‘숨기지 마라’등의 멘트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로 구성된 3장의 일반 부적 카드와 1장의 시크릿 응원 부적 카드로 구성해 재미를 배가했다. 카드 이미지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로켓프레시, '항공직송' 생연어 할인
    쿠팡 로켓프레시가 생연어를 포함해 훈제연어, 연어회, 연어스테이크 등 30종 이상의 연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캐나다산 생연어 필렛(횟감용)을 100g당 3490원에, 노르웨이산 생연어 필렛을 100g당 3790원에 판매한다.

    쿠팡은 생연어의 대표 원산지로 꼽히는 노르웨이와 캐나다에서 우수한 품질의 생연어를 항공 직수입해 신선하게 배송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가 지루성 두피로 고민인 고객을 위한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닥터그루트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이하 클리니컬 릴리프 샴푸)’에는 유분 과다, 비듬, 각질, 가려움, 냄새 등 지루성 두피로 인한 5가지 복합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인 ‘알.이.디 릴리프 테크놀러지(R.E.D Relief Technology)’를 적용했다. 

  • ▲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교육, 장애 가족에 교육 무상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이 푸르메재단(상임대표 백경학)과 체결한 교육 지원 협약에 따라 장애 형제자매를 둔 비장애 중고등학생에게 인터넷 강의와 교재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푸르메재단은 장애인의 의료복지사업 및 재활병원 건립과 운영을 통한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설립된 비영리재단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올해 푸르메재단과 함께 하는 교육 지원 사업을 통해 장애 형제자매를 둔 비장애 중학생(엠베스트) 35명과 고등학생(메가스터디) 40명 등 총 75명을 선정해 1억원 상당의 강의 수강권과 교재, 태블릿PC 등을 1년간 무상 제공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와퍼 세트 할인 ‘타임딜’ 프로모션

    버거킹이 4월 18일까지 와퍼 세트 5종을 3000원 할인해 제공하는 자사앱 전용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버거킹 앱에서만 발급 가능한 전용 쿠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버거킹 앱에서 와퍼 세트, 불고기와퍼 세트는 각 6200원,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6500원, 치즈와퍼 세트 6800원, 베이컨치즈와퍼 세트는 80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쿠폰이 발행된다.
  •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전용 스틱 ‘네오’ 리뉴얼

    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전용 스틱 ‘네오’ 5종을 리뉴얼한다.

    이번 리뉴얼은 스틱 끝을 밀봉하는 ‘스틱실(StickSeal™)’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오 스틱 끝을 밀봉해 글로 디바이스 내부에 담뱃잎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했으며, 브러시로 기기를 청소할 필요 없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네오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은 그대로 즐기면서도 사용성과 위생까지 고려한 설계로 사용자 경험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에 리뉴얼된 네오는 ▲다크 토바코 ▲샤인부스트 ▲퍼플 부스트 ▲프레스코 ▲부스트 총 5종으로, 올해 모든 하이퍼 시리즈 전용 스틱에 스틱실 기술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 ▲ ⓒ세라젬
    ▲ ⓒ세라젬
    ◇ 세라젬, ‘세라젬 밸런스’ 모델에 김우빈 발탁

    세라젬이 세라젬 밸런스 모델에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

    세라젬은 김우빈이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긍정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해 온 점에 주목했다. 복귀 이후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지고 있는 김우빈은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연 속 일상과 균형 잡힌 루틴을 공유, 대중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세라젬 밸런스는 식약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기분해를 통해 pH 8.6~9.5의 미네랄 알칼리 이온수를 생성한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링고시티’ 앱 버전 출시

    웅진씽크빅이 생성형 AI 기반 3D 입체 영어 스피킹 서비스 ‘링고시티’의 어플리케이션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앱 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태블릿 PC와 스마트폰 등 앱이 작동되는 다양한 장치에서 구동이 가능한 ‘애니 디바이스(Any device)’ 시스템으로 구축됐다.

    서비스 이용은 정기 구독의 형태로 이뤄지며, 구독권 구매 시 링고시티에서 제공하는 음원 및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링고시티를 처음 이용해보는 플레이어를 위해 구독을 하지 않아도 회원가입 없이 일부 콘텐츠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판도 함께 마련했다.
  •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 알리익스프레스, ‘신상을 알리다’ 특별 프로모션 

    알리익스프레스가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신상을 알리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K-식품 브랜드와 신제품을 더욱 쉽고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상을 알리다' 프로모션의 첫 번째 테마는 식품 카테고리다. 고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K-식품을 맛볼 수 있도록 소용량 패키지로 준비된 제품들이 1만500원 또는 8900원의 균일가로 제공된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미래·세대 잇는 신혼부부와 희망의 나무 심어

    유한킴벌리는 지난 12일 토요일 인제 자작나무숲에서 신혼부부 100쌍과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2025 신혼부부 나무심기’를 진행했다.

    행사는 유한킴벌리와 생명의숲이 공동주최하고 산림청과 인제군청이 후원했다. 

    행사가 열린 인제 자작나무숲은 2023년 12월 기후변화의 영향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폭설과 강추위로 나뭇가지가 얼어 쓰러지거나 휘어지는 등 피해를 보았다. 현재의 자작나무 숲 군락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생물다양성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일부 피해 구간에 은행나무를 심게 됐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4기’ 서울숲 도시락 정원 플로깅

    락앤락은 운영 중인 친환경 대학생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24기가 ‘플로깅(plogging·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행동)’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월 그린메이트 24기 발대식 이후 첫 오프라인 모임으로, 락앤락이 조성한 서울숲 도시락 정원 인근을 중심으로 플로깅이 진행됐다. 그린메이트 24기는 봄철 나들이 명소인 서울숲을 깨끗하게 가꾸고,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마라톤 대회 성료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13일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 마라톤 대회를 아트센터 인천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총 4000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 대회는 1시간만에 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대회 전부터 큰 화제를 이끌었다.

    뉴발란스는 참가자들에게 △러닝 싱글렛(전용제품) △러닝 양말 △암슬리브 △바세린 바디로션 △아미노바이탈 에너지젤 △리스테린 구강청결제 △모레모 헤어케어 키트 △닥터지 선세럼 등으로 구성된 레이스 패키지를 제공했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털 버스 공개

    롯데웰푸드가 최신 치과진료 장비를 갖춘 업그레이드 닥터자일리톨 버스를 공개했다.

    기존 닥터자일리톨 버스는 2009년 도입된 이후 15년간 전국 각지의 노인, 아동, 군인 등 치과 진료 취약계층을 찾아다니며 제주도부터 연평도까지 따뜻한 진료를 이어왔다.

    새롭게 선보인 ‘업그레이드 닥터자일리톨 버스’는 3개월간의 차량 내부 개조를 통해 현장 보철기공을 제외한 대부분의 치과 진료가 가능한 최신 유닛 체어 2대를 탑재했다. 장애인 진료를 위한 휠체어 전동리프트, 진료에 필요한 전력 공급용 발전기, 진동 차단과 수평 유지 기능의 레벡잭 등 특수 장비도 함께 갖췄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프레임 신제품 출시

    시몬스가 저상형 프레임 신제품 ‘탠’(Tan)’과 ‘컨비(Convi)’를 출시했다.

    ‘탠(Tan)’은 자연스러운 우드 텍스처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저상형 프레임으로, 다양한 구조와 환경에도 잘 어우러져 침실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컨비(Convi)’는 미니멀 라이프를 갖기 원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저상형 프레임이다. 동일 규격의 매트리스 사이즈보다 여유 있는 크기로 제작돼 매트리스를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고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조명, 책, 오브제 등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 공식음료 지원

    동아오츠카가 4월 13일 뉴발란스가 개최한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에서 2년 연속 공식음료로 참여했다.

    올해 4000명 규모로 확대된 이번 대회는 4일 아트센터 인천 일대에서 진행됐다. 러너들의 수분 보충과 지속 가능한 러닝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함께 이뤄졌다.

    동아오츠카는 5㎞마다 포카리스웨트 및 자사 생수 '마신다' 급수대에서 참가자들의 땀으로 배출된 수분과 전해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연천 구석기축제 여행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5월 연휴 기간 연천 구석기축제에 참가하는 특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당일 여행 이동 수단은 버스와 기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하나투어와 코레일이 협력해 운행하는 직행 열차 상품은 청량리역에서 출발해 전곡역에 도착한 후 구석기축제를 즐긴다. 

    직행 버스를 이용하는 상품은 구석기축제는 물론 재인폭포, 호로고루 등 연천을 대표하는 관광지도 함께 방문한 후 돌아오는 일정이다. 열차 상품은 4900원, 버스 상품은 1만7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티켓텔 1박 2일 상품도 있다. 축제 입장권과 리조트 숙박을 결합했으며, 티켓텔 이용 시 레이트 체크아웃(1시간) 혜택을 제공한다. 1인당 4만2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