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임직원 일동,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억원 전달왁, 팀 아이언 헤드와 한정 컬렉션 출시삼성웰스토리, 병원 식자재 고객사 의료기관 인증 솔루션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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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 스미스, 로우로우와 함께 한정판 캐리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 스미스는 오는 25일 MZ세대 인기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한 한정판 캐리어를 출시했다. 폴 스미스가 한국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첫 제품이다.

    협업 제품은 로우로우의 대표 캐리어 ‘알 트렁크 알루미늄’을 폴 스미스의 감성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 그린, 네이비 등 서울에서 영감받은 색상을 캐리어 모서리와 손잡이에 적용했다. 총 네 가지 용량(50L, 61L, 88L, 108L)으로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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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 LG 그램 최초 AMD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 판매

    쿠팡이 AMD 라이젠  중앙처리장치(CPU)를 탑재한 LG 그램 AI 최신 모델 판매를 시작했다. 신모델은 LG 그램 시리즈 최초로 AMD 프로세서(라이젠 AI 300 시리즈)를 탑재한 모델이다. 최신 인공지능 기능이 보다 빠르고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신경망처리장치(NPU) 성능과 배터리 용량 등을 강화했다.

    쿠팡은 신모델 입점을 기념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1년 이용권 증정 ▲벨킨 PD 충전기 증정 ▲랜디스 도넛 콜라보 굿즈 3종세트 증정(볼펜, 마우스패드, 스프링노트) 등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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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쏘
    ◇ 이랜드 미쏘, 질바이질스튜어트와 협업 캠페인 화보 공개

    미쏘가 LF의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와 함께한 25SS 캠페인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캠페인은 미쏘의 의류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슈즈·백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TPO별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제안한다. 캠페인 화보에는 넷플릭스 솔로지옥4 출연 이후 밝고 청량한 이미지로 주목받고 있는 모델 이시안이 참여했다. ‘핫 썸머’, ‘모던 시크’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양한 공간에서 여름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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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마켓, 국내 바다 여행상품 단독 특가

    G마켓이 5월24일까지 한 달간 ‘5월은 바다 가는 달-파도 파도 끝없는’ 기획전을 열고 국내 바다여행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5월 바다 가는 달’ 해양관광 상품 할인전은 G마켓이 단독으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다. 프로모션을 통해 바다 가는 달 할인쿠폰과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상품명에 ‘바다가는달’이 포함돼 있는 여행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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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마트24, 인플루언서 아리키친 협업 통나무케이크 한정판매

    이마트24는 ‘아리키친’과 협업해 ‘통나무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통나무케이크는 이름처럼 통나무 모양을 본 떠 만든 것으로, 지름 12cm의 미니사이즈 케이크에 숲 속의 그림 같은 풍경을 정교하게 담아냈다.

    나무껍질은 초콜릿 가나슈, 이끼와 풀은 버터크림, 작은 버섯은 수제 머랭쿠키로 표현했다. 특히 이 가나슈는 전문 베이커리에서 사용하는 벨기에산 프리미엄 초콜릿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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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25, 정다현 작가, 소상공인 3자 협업 …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 출시

    GS25가 김밥 큐레이터 정다현 작가 및 전국 김밥 맛집들과 손잡고 ‘전국 김밥 일주’ 상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

    ‘전국 김밥 일주’는 전국 700여 김밥 맛집을 직접 다녀온 정다현 작가가 추천한 메뉴를 GS25가 상품화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상품은 오는 23일부터 출시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롤앤롤 매운 잡채 김밥’은 이곳 대표 메뉴인 ‘서강김밥’을 구현한 상품으로 매콤 짭짤한 풍미가 일품인 잡채를 듬뿍 담고 어묵볶음, 시금치 베이컨 무침, 당근채, 단무지, 계란구이 등을 속 재료로 넣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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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휘슬,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재탄생

    애경산업의 ‘휘슬이 ‘반려 라이프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휘슬은 두 가지 색만 볼 수 있는 ‘이색형 색각’을 가지고 있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장 유사한 색인 ‘청록색’을 브랜드의 메인 컬러로 선정해 반려동물의 마음을 공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브랜드 BI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겁고, 활기찬 모습이 표현될 수 있도록 유연한 곡선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휘슬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생각한 샴푸∙구강관리 용품∙식기 세정제 등 신상품 7종을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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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오롱FnC
    ◇ 왁, 팀 아이언 헤드와 한정 컬렉션 출시

    왁이 오는 5월 열리는 ‘리브(LIV) 골프 코리아’ 한국 개최를 기념해 팀 아이언 헤드와 협업한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브 골프 코리아’는 글로벌 남성 골프 투어인 리브 골프의 한국 첫 공식대회로, 5월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 클럽에서 진행된다. 왁X아이언 헤드 컬렉션은 폴로 티셔츠, 후드 티셔츠, 드라이버 커버, 유틸리티 커버 등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의 색과 문양, 정서를 디자인에 적극 반영해 전통의 멋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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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그재그
    ◇ 스포츠의 계절이 왔다 … 지그재그, 블록코어 거래액 46배 급증

    지그재그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스포츠의 계절을 맞아 ‘블록코어(Blokecore)’ 트렌드가 지속 확산되며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46배 급증했다.

    회사에 따르면 최근 한 달(3/17~4/16) 간 지그재그 내 ‘럭비 티셔츠’ 검색량은 약 8만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616%) 증가했고, 거래액은 46배 이상(4540%) 폭증했다.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용도가 높은 ‘트랙 팬츠’ 검색량은 전년 대비 397%, 거래액은 137% 증가했다. 무릎 기장의 딱 붙는 핏으로 오버핏 티셔츠에 받쳐 입기 좋은 ‘바이커 팬츠’ 검색량과 거래액도 각각 37%, 66% 증가했다.


  • ▲ ⓒ삼성웰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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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웰스토리, 병원 식자재 고객사 의료기관 인증 솔루션 지원

    삼성웰스토리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병원 고객사와 일반 병원의 영양사 약 300명을 대상으로 의료기관 인증 취득을 지원하는 세미나를 진행한다.

    11회를 맞이한 이번 세미나는 4월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급성기병원과 요양병원 두 가지 병원 유형별로 구분해 운영되며 병원 고객사뿐 아니라 전국 각지 중소 규모 병원 영양사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올해부터 2028년까지 4주기에 적용되는 요양병원의 인증 기준이 개정됨에 따라 초기 영양평가 등 이전과 달라진 평가 정보를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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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임직원 일동,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억원 전달

    대상 임직원 일동은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2억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이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대상 임직원 일동 명의로 전달됐다. 해당 성금은 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액 산불 피해 복구와 이재민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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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놀유니버스, ‘나의 세계를 놀랍게’ 캠페인 영상 공개

    놀유니버스가 23일 오전 10시, ‘나의 세계를 놀랍게’라는 슬로건 아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일상 속 짧은 휴식부터 예상치 못한 순간의 즐거움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경험이 만들어내는 감정의 파동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NOL과 함께라면 ‘나의 세계를 놀랍게’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플랫폼을 넘어 여행, 여가, 문화 등 다양한 경험 자체에 대한 공감을 끌어올리는 이번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 광고, 주요 옥외 광고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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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아한형제들
    ◇ 배민 '하루 하나 외식경영 가이드북' 공개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1년간 활동한 12명의 외식업 자문단의 전문성과 외식업주의 현장 경험을 집약한 '하루 하나 외식경영 가이드북'을 공개했다.

    가이드북은 가게 경영의 핵심 주제인 ▲우리 가게 매출 더하기 ▲우리 가게 비용 빼기 ▲우리 가게 성장 곱하기 ▲우리 가게 손익 나누기 등 4개 챕터로 분류해, 21개 질문에 대한 답변과 비법 실천하기 구조로 구성했다. 가게를 운영하며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실전형 콘텐츠로 업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고민했다. 

  • ▲ ⓒ모두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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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두투어, '장가계 모두시그니처' 상품 출시

    모두투어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증가하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더욱 새로워진 '장가계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과 전 일정 5성급 호텔 숙박으로 편의를 높였고, 노팁·노옵션으로 부담은 줄였다. 

    주요 일정으로는 장가계의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하며, 특히 인기 관광지 백룡 엘레베이터, 매력상서, 황룡 동굴 등을 기다릴 필요 없는 VIP 코스를 이용해 더욱 여유 있게 장가계를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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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월 하나투어 닷컴 2030 회원수 10% '↑'

    3월 기준 하나투어 닷컴의 2030세대 회원 수가 전년대비 10% 증가했다. 

    공식 유튜브 콘텐츠 '무해한 여행' 쿼카편이 123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SNS 상에서 MZ세대 맞춤형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면서 젊은 세대의 유입을 견인하고 있다.

    하나투어 공식 유튜브 채널은 기업 채널답지 않은 친근한 소통 방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머러스한 손그림과 밈(온라인 유행 콘텐츠)을 활용해 진정성 있는 교감을 이어가면서, 2025년 4월 기준 구독자 수는 지난 2월보다 약 81% 증가했다.
  • ▲ ⓒ한국맥도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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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맥도날드, 올해 두 번째 공개 채용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매니저 트레이니’ 직무를 모집한다.

    매니저  트레이니는 고객·품질·영업·인사 등 매장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정규직 직무로, 단순한 매장 운영을 넘어 외식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리더십을 키울 수 있다. 현장에서의 실무 중심의 업무를 폭넓게 경험하며, 실질적인 운영 역량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직무는 입사 후 약 4개월간의 단계별 맞춤 교육과 실습으로 실무 기반을 다진 뒤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점장, 본사 소속 지역 관리자 등으로 커리어를 확장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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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양식품,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이 불닭 브랜드 신제품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은 삼양식품이 국내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삼양식품은 최근 국내에서도 내외식 시장 모두 태국음식 선호도가 점차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큰컵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을 편의점 채널에 우선적으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불닭볶음면 특유의 감칠맛에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밀크와 게살향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국적인 스타일로 매콤하게 맛있는 맛을 선사한다. 물 버림 없이 전자레인지 3분 조리로 쫄깃한 식감의 면발이 크리미한 커리와 만나 입 안을 꾸덕하게 감도는 진한 커리맛이 특징이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투썸X월레스와 그로밋’ 굿즈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투썸X월레스와 그로밋’ 협업 굿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는 패션 브랜드 ‘리(Lee)’와 협업한 굿즈와 함께 우기 시즌을 겨냥한 투명 우산까지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투썸 x Lee 그로밋 인형 ▲투썸 x Lee 그로밋·숀더쉽 키링(6종)으로 구성됐다.

    ‘투썸XLee 그로밋 인형’은 4월 24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사전 예약 판매되며, 해당 인형과 ‘투썸XLee 그로밋·숀더쉽 키링(6종)’은 4월 2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 ▲ ⓒSPC
    ▲ ⓒSPC
    ◇ SPC 던킨, ‘잔망루피’ 굿즈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잔망루피’와 협업한 굿즈를 선보인다.

    첫 번째 굿즈로 선보인 실리콘 파우치는 ‘잔망루피’ 특유의 표정과 색감을 그대로 살렸다. 잔망루피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강조한 ‘얼굴루피’와 캐릭터가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디자인한 ‘하트루피’ 2종으로 출시해 선택 폭을 넓혔다.

    출시를 기념해 4월 29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 2000원의 제품 교환권과 함께 사전 예약하면 2500원 할인이 적용된 4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마켓, 클래식 사운드북 ‘도레미 오케스트라’ 출시

    웅진씽크빅의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웅진마켓’이 클래식 사운드북 신제품 ‘도레미 오케스트라’를 출시했다.

    도레미 오케스트라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더 스토리 오케스트라(The Story Orchestra)’를 기반으로 0~4세 영유아를 위해 웅진씽크빅이 새롭게 제작한 사운드북 형태의 클래식 입문서다. 클래식 음악과 책을 접하는 것이 처음인 아이들을 위해 도서를 듣고, 보고, 누르는 상호작용식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도레미 오케스트라는 ▲동물의 사육제 ▲사계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인천공항에 ‘테이스티 아워홈 그라운드’ 오픈

    아워홈이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테이스티 아워홈 그라운드’ 운영에 나선다.

    테이스티 아워홈 그라운드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1층 교통센터 중앙부에 위치해 있으며 총 면적 935평(3090㎡)에 645석 규모, 5개 매장으로 조성됐다.

    테이스티 아워홈 그라운드에는 ▲중식 다이닝 ‘싱카이’ ▲베트남 요리 전문점 ‘PHO’ ▲트렌디 K-분식 ‘별미분식’ ▲유러피언 델리샵 ‘밀리언즈’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까지 5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 중 싱카이와 PHO, 별미분식은 아워홈이 직접 운영한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따옴 트위스트’ 2종 출시

    빙그레가 따옴 트위스트 신제품 ‘딸기바나나’, ‘귤파인애플’ 2종을 출시한다.

    생과일주스 전문점에서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귤과 파인애플’을 조합하여 두 가지 과일을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치어팩 타입으로 선보여 휴대가 편하고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과즙이 들어있어 과일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C 100㎎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아시아 황금연휴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여행객의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오는 5월 11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면세점은 매일 면세포인트, 추가적립금, 할인쿠폰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몰을 방문하는 내국인 및 외국인 고객에게는 최대 5만 6000원의 추가 적립금과 4000원 면세포인트를 매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프라다 뷰티, 보메 메르시에, 메디큐브 등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를 포함한 인기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 ▲ ⓒ스타필드
    ▲ ⓒ스타필드
    ◇ 스타필드 ‘제5회 벌룬 페스티벌’ 개막

    스타필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제5회 벌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는 연령대별 인기 캐릭터들을 모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든 고객들이 각자 ‘최애’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1020세대 인기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부터 국내를 넘어 글로벌 MZ세대까지 열광하는 캐릭터 ‘잔망루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니켈로디언의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 등 다채로운 IP들이 출동해 스타필드를 빈틈없이 채운다. 이번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월23일~5월6일)을 시작으로 고양(5월8~21일), 안성(5월23일~6월8일) 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