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교육시설 개선·훈련 지원
  • ▲ ⓒ우리금융
    ▲ ⓒ우리금융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9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지현초등학교에서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현판식을 열고 골프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우리금융 드림라운드’는 골프에 재능과 열정을 가진 지방 골프 특성화 초등학교 학생들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우리금융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열린 ‘2025 우리금융 챔피언십’의 사전 행사로, 프로암 대신 진행된 드림라운드에는 KPGA 소속 프로선수 36명과 골프 꿈나무 72명이 함께 참가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현판식에는 우리금융그룹 관계자와 지현초등학교 교직원, 학생들이 참석해 프로그램의 시작을 함께 축하했다. 우리금융은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골프 교육시설 개선과 훈련 지원에 사용할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영신 지현초 교장은 “드림라운드를 통해 학생들이 골프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이런 기회가 지속된다면 더 많은 아이들이 자신감을 얻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골프 꿈나무들이 드림라운드 참가를 계기로 골프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프로 선수의 꿈을 키워가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 학교들을 대상으로 골프 꿈나무 지원과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