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가X락스타 치킨 브랜드 부스 운영김치 활용한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선봬"김치, 글로벌 식문화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
  • ▲ ⓒ대상
    ▲ ⓒ대상
    대상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헤드 인 더 클라우드 로스앤젤레스 2025(이하 HITC LA2025)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 미디어 기업 ‘88라이징(88Rising)’과 콘서트 프로모터 ‘골든보이스(Goldenvoice)’가 주최하는 HITC LA 2025는 아시아계 아티스트의 음악과 다양한 아시아 문화를 소개하는 대규모 음악·문화 페스티벌이다.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을 비롯한 유명 아시아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와 함께, 글로벌 관람객들의 입맛을 겨냥한 다채로운 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했다.

    대상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뉴욕 현지 레스토랑 ‘락스타 치킨(Rokstar Chicken)’과 손잡고 종가 김치를 활용한 ‘종가 치킨 샌드위치’와 ‘종가 프렌치 프라이’를 선보였다.

    이경애 대상㈜ 김치글로벌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No.1 김치 브랜드 위상에 걸맞게 김치가 글로벌 식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